반응형

2014/04/21 3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 유이원, 이연지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기 타 : 오준혁 건 반 : 박승준 퍼커션 : 김형준 보 컬 : 유이원, 이연지 이 아름다운 청년들이 부른 곡들 중 유일하게 꼭 한 번의 편집이 필요했던 곡입니다. 9마디 째 이연지의 솔로 부분에서 심각한 음이탈이 생겨 러블리 가스펠 사상 최초의 편집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그들의 사랑스런 마음 만큼은 조금도 편집되지 않고 고스란히 하나님께 전달되었음을 믿습니다. 유이원과 이연지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편안하고 사랑 넘치는 CCM입니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퍼즐 한 조각 손에 들고 - 이찬수 목사

이찬수 목사 분당우리교회 담임"하나님의 벅찬 은혜가 아니었다면.." 이 고백으로 교회 부흥과 감동의 이유를 설명하는 그는 복음으로만 사랑으로만 영혼을 섬기는 목자이다. 10년 간 사랑의교회에서 청소년 주일학교 총괄 디렉터로 섬겼으며, 2002년 5월,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송림중고등학교 강당에서 분당우리교회를 개척했다. 최근에는 하나님이 바라시는 선교적 교회의 비전을 좇아 성도들을 작고 연약한 교회로 보내는 ‘일만성도파송운동’, 그리고 내 힘에 기대지 않고 하나님의 통치를 받고 살자며 ‘다시 복음으로’ 슬로건을 표방하고 ‘전 교인 간증쓰기 운동’을 펼치고 있다. 설교본문 눅4:16-1916.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늘 하시던 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

두 가지 답 - 장경동 목사(대전중문교회)

인생을 살다 의문에 직면했을 때는 최소 두 가지 이상의 답을 찾다보면 바람직한 결론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이 천하를 다 가져도 참된 만족을 얻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생각할 수 있는 첫 번째 답은 ‘사람의 욕심 때문이다’라는 것입니다. 욕심은 그 끝이 없어 천하를 다 가져도 채우지 못하니 만족이 없을 것입니다. 혹자는 그 욕심을 없애면 만족을 얻지 않겠느냐 하겠지만 그것은 체념이지 만족은 아닙니다. 두 번째 답은 ‘사람이 천하보다 스스로를 더 크다고 여기기 때문이다’라는 것입니다. 천하를 다 가져도 나를 채우지 못하기 때문에 공허함이 느껴지고, 만족할 수가 없습니다. 만족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람의 욕심을 이길 수 있고, 나 자신보다 큰 존재인 예수 그리스도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