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3 94

당신의 삶을 통해서 예수님이 나타나야 합니다. - 갓피플TV 3분(유기성 목사)

당신의 삶을 통해서 예수님이 나타나야 합니다. 지금 한국 사회는 우리 한국 교회에게 또 그리스도인 우리에게 요구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예수님을 좀 보여 달라는 것입니다.설교하지 말고, 예수 믿으라고 전도하지 말고, 당신이 믿는 살아계시다고 하는 그 예수를 좀 보여달라는 것입니다.교회도 많고 신학교도 많고 기독교 단체들도 많은데 도무지 예수를 모르겠다는 것입니다.한국 교회가 가지고 있는 곤혹스러움이 명확한 대답을 못해주고 있다는 것입니다.여러분, 우리가 예수를 믿으면 사람들이 우리를 보면 예수님을 보는거 같아야 그게 예수님을 제대로 믿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요한복음 15장 5절 말씀에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유명한 말씀을 하셨습니다.그런데 여러분 이 말씀을 그저 유명한 구절로만 알고 있으면 ..

케이팝스타3 다시보기 모음 링크!!~

케이팝스타 다시보기 모음 링크 클릭!!~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예능|총 20부작|12세이상 관람가|2013.11.24~편성SBS (일) 오후 04:40~시청률11.0% (2014.03.23 닐슨코리아 제공)시청률순위 보기제작진CP 남승용|연출 박성훈, 이양화, 민선홍, 정익승진행전현무|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코너정보런닝맨사이트공식 홈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포토 스케치, 방송 클립 영상, 하이라이트 무대, 인기뉴스관련정보OST, 'K팝스타3' 주요 영상보기, 'K팝스타3' 동영상 뉴스보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실수 - 장경동 목사(대전중문교회)

사람은 살다보면 누구나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실수보다 실수 후의 태도입니다. 베드로와 유다가 다른 점이 무엇입니까. 베드로는 예수님을 모른다고 세 번 부인했고 유다는 예수님을 은 30에 팔았습니다. 유다와 베드로의 중 누가 더 잘못했을까요. 마태복음 10장 32∼33절에 보면 “누구든지 사람 앞에서 나를 시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저를 시인할 것이요 누구든지 사람 앞에서 나를 부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저를 부인하리라”고 나와 있습니다. 따지자면 베드로가 더 큰 죄를 지은 것입니다. 그런데 베드로는 회개를 했고 유다는 후회만 한 채 자살로 삶을 끝내고 말았습니다. 실수보다 더 큰 실수를 범하고 만 것입니다. 성경을 자세히 보면 탕자도 실수를 했지만 회개..

사순절(四旬節, Lent)

사순절(四旬節, Lent) [부활을 살라] 예수님의 부활은 오늘을 사는 우리에게 어떠한 영향을 끼치고 있나요? 부활을 산다는 것은 무슨 의미일까요? 삶 가운데에서 예수님의 부활을 실천하며 살아가는 우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절제(Self Control)] 우리는 사순절이 돌아올 때마다 금식이나 금욕을 통해 그리스도의 수난에 참여하고자 합니다. 단순히 좋아하는 것을 금하는 것이 아닌 분명한 목적을 위해 자발적으로 자신의 몫을 내어놓는 자세. 그것이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지녀야 할 절제의 모습이 아닐까요? 세상은 우리에게 "모든 것이 가하다" 말하지만 십자가를 지기 위해 "모든 것을 내려놓는" 훈련의 시간, 사순절이 되기 원합니다 "모든 무거운 것과 얽매이기 쉬운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써 우리 앞에 당한 ..

아리랑, 세계일주 고개를 넘다 @문현우 아리랑 유랑단 단장 세바시 405회

저는 평범한 대학생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국악, 서예, 한국무용 등을 전공하는 청년들과 함께 세계를 돌며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세계를 돌며 아리랑으로 세계인들과 소통하는 청년들, 바로 아리랑 유랑단입니다. 저는 왜 아리랑 유랑단을 만들었을까요?그리고 왜 아리랑이었을까요? 또 세계일주 경비는 어디서 났을까요? 좌충우돌 아리랑 유랑단의 이야기! 여러분에게 그 전말을 밝히겠습니다. 아리랑 유랑단을 만나다 117일간 15개국을 떠돌며 세계 속의 아리랑을 알리고 있는 청년들을 만났다. 그 마지막 여정지에서 코리아 아유 레디 팀(Korea Arirang Yurangdan Ready) 팀이 뉴욕주의 할렘가, 브롱스 지역의 아이들과 함께 서로 다른 언어의 장벽을 넘어 아리랑을 통해 문화과 문화가 전해지는 모습을 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