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4 104

더 낮은 곳으로 흘러 - 예배자의 노래 vol.2(어노인팅)

더 낮은 곳으로 흘러 - 어노인팅 주인 되신 예수님 그 손으로 내 더러운 발을 씻기실 때 섬겨주신 예수님 나도 역시 낮은 데로 가서 섬기라네 낮은 나를 위해 머리를 숙이고 천한 나를 위해 무릎 꿇으셨네 더러운 내 발을 그 손으로 씻어 먼저 섬김의 도를 보이신 예수의 그 마음(생명)은 더 낮은 곳으로 흘러 더 낮은 곳으로 흘러 낮게 낮게 깊게 깊게 흐르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The bride(신부) - 어노인팅9집

벅찬 감동!! 그것은 주 내 기쁨 나 주의 기쁨!!신랑으로 맞이할 주 예수님신부로 마주할 나정말 아름다운 가사인것 같다.~ ^^ 아름다우신 주님과 함께 샘솟는 그 사랑 누리네 주 내 안에 나 주 안에 주 사랑 날 새롭게 해 나는 주의 사랑 주 내 사랑 우리의 사랑을 노래하네 주 내 기쁨 나 주의 기쁨 주 사랑이 나의 기쁨 나의 기쁨 날 향한 주님의 사랑처럼 나의 사랑도 깊어 가네 주님의 사랑에 눈이 멀어 세상 모든 죄와 유혹 사라지네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주 내 안에 나 주 안에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주 내 기쁨 나 주의 기쁨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주 내 사랑 나 주의 사랑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주 말씀하네 넌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나 고백하네 주 나의 사랑 나의 전부 어노..

마귀지리 - 홍문수 목사(신반포교회)

고대 중국 전국시대에 있었던 일화다. 진나라가 천하통일을 이루려고 할 무렵 각국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었다. 조나라가 연나라에 흉년이 들자 침공하려고 했다. 다급해진 연나라 소왕이 소대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소대는 조나라 혜문왕을 찾아가 설득했다. “조개가 물가에 나와 입을 벌리고 햇볕을 쪼이고 있는데 황새가 조갯살을 쪼아 먹으려 하자 깜짝 놀라 입을 오므렸습니다. 황새가 그만 주둥이를 물리고 만 것이죠. 황새는 비만 안 오면 조개가 말라 죽으리라 생각하고, 조개는 입만 벌리지 않으면 황새가 죽으리라 생각하면서 서로 버텼습니다. 그 광경을 본 어부는 좋아라 하며 황새와 조개를 한꺼번에 망태 속에 넣고 말았답니다. 조나라와 연나라가 싸우면 진나라만 좋은 일 시켜주는 겁니다.” 이 말을 들은 혜문왕은 연나라 ..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 합창(4부악보)

유트브와 블러그 모음입니다."내 마음의 사랑 없으면 아무 소용없네"라는 가사가 마음속에 오래 남는 곡입니다.(문제가 되는 자료이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2013년 1학기 경희대학교 후마니타스 칼리지 예술교양 강의 '합창의 재발견' 연주회3 -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지도교수 : 유지훈 교수님 출연 : 강예지 외 136명 촬영 : 이예지 조정환 차지수 편집 : 조정환 Love without..We have nothing Ansan Choral 사랑은 영원하리 마틴곡 안산시립합창단 Love without..We have nothing Ansan City Choral Cond : Park Shin-Wha Comp : Shin Sang-Woo Piano ; KIm in-Ok, Park Eun-Wha Feb..

사랑과 축복의 노래 CCM 연가 (4CD) 연속듣기

오래된 추억 앨범입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올라와 있네요.연속듣기로 플레이 재생만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Disc. 1 01. 부흥 (예수전도단) 02.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팜스) 03. 평안을 (좋은씨앗) 04. 그이름의 승리 (옹기장이) 05. 하연이에게 (꿈이있는자유) 06. 들어보겠니 (김수지/ 장혁제) 07. 그사랑 (찬양하는 사람들) 08. 푸른초장 (강명식/ 한정실) 09.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자 (조수진) 10. 주만 바라볼찌라 (양민석) 11.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러브) 12. 우린서로 달라도 (바탕색) 13. 주께 가오니 (아름다운 워쉽) 14. 맛잃은 소금 (유니즌) Disc. 2 17. 새벽이슬 같은 (소리엘) 18. 예수 사랑하심은 (소향) 19. 낮은 자의 ..

부르신 곳에서 - 마커스워십

('부르신 곳에서' 한글/영어번역가사) 1.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The warm Spirit, I see with my heart.With the peace which surrounds me and is given to me, I feel satisfied. (후렴/Refrain)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I worship Him from where He calls me.I worship Him in any circumstances. 2.사랑과 진리의 한줄기 빛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그 사랑을 느끼네 I see a ray of light of love and truth.With the peace which..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이지선편 다시보기 링크!!

초긍정 아픔을 딛고 일어서면 이렇게 되는 것일까요?힐링이란 이름의 이지선편입니다.잔잔한 감동, 위로가 있길 바랍니다. dailymotion 동영상 링크 1 (새창) dailymotion 동영상 링크 2 (새창) tudou 동영상 링크 (새창) tudou 동영상 링크 (새창)내 프로필 수정 이지선 작가출생1978년 5월 24일학력UCLA 대학원 사회복지학 (박사과정 재학)수상2010년 제8회 한국여성지도자상 젊은 지도자상 2007년 세상을 밝게 만든 100인 선정경력2011.01 MBC 나눔 홍보대사 2005 푸르메재단 홍보대사사이트공식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어처구니’가 있다 - 김진홍 목사(우이감리교회)

“블레셋 사람들이 그를 붙잡아 그의 눈을 빼고 끌고 가사에 내려가 놋줄로 매고 그에게 옥에서 맷돌을 돌리게 하였더라.”(삿16:21) 삼손은 감옥에서 맷돌을 돌리고 있었다. 맷돌을 돌리려면 손잡이가 있어야 한다. 그 손잡이를 무엇이라고 하는지 아는가. ‘어처구니’라고 한다. 황당하고, 한심한 일을 만났을 때 “어처구니가 없다”라는 말을 한다. 손잡이가 없는 맷돌을 돌린다고 생각해보라. 삼손의 상황은 정말 어처구니가 없었다. 그러나 그는 맷돌의 어처구니를 놓지 않고 계속 돌렸다. 그런 과정에서 손에 잡히는 작은 손잡이에 의해 무겁고 큰 맷돌이 돌아간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것이다. 드디어 때가 왔다. 블레셋 사람들이 다곤 신전에 모였다. 감옥에서 삼손을 끌어냈다. 그들은 눈 빠진 삼손을 신전의 두 기둥 사이에..

주님은 나의 사랑 - 손영진

내가 노래로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며감사함으로 하나님을 위대하시다 하리이다I will praise God's name in song and glorify him with thanksgiving(시편/Psalms 69:30) 내가 주를 찬양할 때에 나의 입술이 기뻐 외치며주께서 속량하신 내 영혼이 즐거워하리이다My lips will shout for joy when I sing praise to you -- I, whom you have redeemed(시편/PSALMS 71:23) ('주님은 나의 사랑' 한글/영어번역가사) 주님은 나의 사랑 주님은 나의 기쁨주님은 나의 노래 주님 찬양합니다The LORD is my love. The LORD is my joy.The LORD is my song. I pr..

임재(하늘의문을여소서/시와그림 5집)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시와그림 5 - 정상을 넘어 Re-mix (CD) 디지털악보 1곡 증정!!저자 : 시와 그림 | 기획 : Bee Company판매가 : 11,000원 → 9,900원 (10.0%, 1,100↓)2008년 발매되어 현재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시와그림 5집의 리믹스 음반 출시 !!'리믹스와 리마스터링을 거쳐 2008년에 발매된 기존 5집과 다른 느낌을 전한다'CCM음악임에도 불구하고 워십 집회에서 종종 들을 수 있었던시와 그림 '임재' 를 워십버전으로 다시 편곡, 녹음한 보너스 트랙을 제공 !!디지털 악보 '임재'는 4월2일 마이뮤직을 통해 증정될 예정입니다. [더보기▶] 임재 (하늘의 문을 여소서) - 시와그림 하늘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