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2 61

On Jesus' Hand(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 Ji-Hye, Seo(서지혜)

Recorded by LovelyGospel http://lovelygospel.com 작사: 손영지 작곡: 김도현 원곡: 유은성 러블리 가스펠을 통해 다양한 찬양을 들려주고 있는 팝페라 가수 한아름양의 소개로 수원 시립 합창단 소프라노 단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서지혜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한아름양은 러블리 가스펠 녹음실이 낯설 수도 있는 서지혜님께 편한 찬양을 할 수 있도록 따스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참 감사하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서지혜님은 앞으로도 러블리 가스펠을 통해 다양한 찬양을 세상에 전파하겠다는 감사한 말씀도 남겨주셨습니다. 서지혜님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세상을 향해 멋지게 울려퍼지도록 모든 분들리 함께 기도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그럼 아름다운 찬양 들으시며 성령 충만한 시간 되시기..

피겨 여왕의 의자 - 고훈 목사(안산제일교회)

김연아는 7세에 스케이트를 신고 17년 동안 빙상 위에서 피와 땀, 눈물을 흘리며 피겨 여왕의 자리에 올랐다. 24세에 스포츠를 통해 코리아 브랜드를 세계에 알린 자랑스러운 대한의 딸이다. 이번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완벽에 가까운 경기를 치르고도 사심과 편견을 가진 심판들로 인해 러시아 선수에게 금메달을 빼앗겼지만 국내는 말할 것 없고 외신보도 역시 잘못된 판정임을 연일 지적했다. 그럼에도 김연아는 억울함과 섭섭함을 삼키며 여왕으로서 위대한 말을 남겼다. 국민의 성원에 대한 감사와 나보다 더 금메달을 절실히 원하는 사람에게 돌아갔다는 상대에 대한 존중, 끝났으니 끝이라고 했다. 심판의 편파 판정을 받아들이는 선수의 겸손이다. 주치의가 찍어놓은 김연아의 발등은 부상으로 인해 1.5㎝ 금이 가 있었다. 눈시울..

행복은 죄 용서 받음에 - 서정오 목사(서울동숭교회)

‘허물의 사함을 받고 자신의 죄가 가려진 자는 복되도다.’(시 32:1) 다윗의 고백입니다. 그는 자신의 경험을 통해 죄를 고백하지 않았을 때, 하나님께서 그를 회개하도록 강요하실 때 얼마나 괴롭고 힘들었는지 고백했습니다. 죄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예비하신 모든 행복을 가로막는 장벽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기쁨과 즐거움을 앗아가는 가장 강력한 폭군입니다. 죄는 부부 사이를 갈라놓고, 형제간에 서로 미워하게 만들며, 행복한 가정을 단번에 지옥으로 만듭니다. 그래서 인생 최대의 행복은 죄를 용서받고 죄의 사슬에서 해방되는 것입니다. 이사야는 말합니다. “너희가 손을 펼 때에 내가 내 눈을 너희에게서 가리고 너희가 많이 기도할지라도 내가 듣지 아니하리니 이는 너희의 손에 피가 가득함이라.”(사 1:15)..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이연수)' - 씨뿌리는사람들 추천찬양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Do not fear anything Words & Music by 현석주 Praising by 이연수 (5집 New Life 수록찬양) Video Reconstruction & English Lyrics by 씨뿌리는사람들 (씨뿌 다음카페 http://cafe.daum.net/ccm) ----------------------------- (이사야/Isaiah 41:10) 두려워 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So do not fear, for I am with you; Do not be dismayed, for I am your G..

우리가 서로를 사랑한다면 - 좋은씨앗 2집

좋은씨앗 2집 우리가 서로를 사랑한다면 우리가 서로를 사랑한다면 영원한 생명을 얻게되리 형제를 사랑하지 않는자는 사망의 거하리라 친구를 미워하는 자마다 마음으로 살인하는 자니 그러한 자마다 영원한 생명이 그에 있지 않으리 우~~ 하나님은 사랑이라 우~~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주님은 너와 나를 위하여 목숨을 버리셨으니 우리도 이제는 서로를 위하여 자신을 버려야 하리 우~~ 하나님은 사랑이라 우~~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주님은 너와 나를 위하여 목숨을 버리셨으니 우리도 이제는 서로를 위하여 자신을 버려야 하리 자녀들아 우리가 말과 혀로만 서로를 사랑하지 말고 진실한 마음과 행함으로 서로를 사랑하자 서로를 사랑하자 서로를 사랑하자 좋은씨앗 2 - Love (CD)가격: 9,000원 → 8,100원(10.0%↓..

영국, 70대 성도의 길거리 설교‘무죄’선고 - 글쓴이 gnpmedia

영국의 한 길거리 설교자가 경찰에 의해 구속될 위기에 처했다가 법원의 판결로 무죄를 선고받았다고 지난 2월 12일 기독언론매체 카리스마뉴스가 보도했다.올해 73세인 빌 에드워드는 벤베리 치안법원 건물 바깥에서 설교를 하다가 경찰에 의해 제지를 당한 후 ‘위협행위 및 치안방해’ 혐의로 체포됐다.사건의 경위는 에드워드가 법원 바깥쪽에서 설교를 하고 있을 때 건물 안쪽에서 어떤 사람이 그의 설교가 불쾌감을 준다는 신고를 받은 경찰관이 빌에게 다가가 자리를 떠나줄 것을 요구했다. 에드워드는 그 요청을 거절했고, 결국 에드워드 근처 경찰서에서 지원 나온 6명의 경찰관에 의해 땅바닥으로 제압당한 뒤, 체포당했다.지난 2월 12일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영국 옥스포드 치안법원에서 열린 공판에서 판사는 에드워드에게 이번..

종말 불감증 - 홍문수 목사(신반포교회)

심판의 날 시계(Doomsday Clock)라는 게 있다. 미국 시카고대에서 발행하는 한 과학잡지의 표지에 게재되는 것으로, 종말의 날까지 남은 시간을 상징적으로 표시해 준다. 각종 위기 요소를 시각 변경의 기준으로 삼는다. 핵무기나 테러 확산, 지구온난화나 지진, 천재지변 등의 영향을 반영해 조정한다. 2014년 1월 현재 23시55분을 가리키고 있다. 말하자면 지금 이 시대의 모습을 보면 ‘종말 5분 전’이라는 것이다. 과학자들의 말 이전에 성경은 이미 지구의 종말을 단언하고 있다. 그날은 바로 예수님이 재림하시는 날이고 최후의 심판의 날이 될 것이다. 그날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다. 1945년 일본 히로시마에 원자탄이 투하되기 전 미군 당국은 여러 차례 삐라를 뿌렸다. 8월 6일 0시 이전까지 50..

송영훈 1집 -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소개

한국제자훈련원 예배 인도자 송영훈목사의 1집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송영훈목사는 40년 가까이 십자가 복음을 전해온 한국제자훈련원에서 예배인도자로 사역하며 경험한 은혜를 이번 앨범을 통해 표현하였다. 말씀을 통해 알게 된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과 십자가의 은혜, 그리고 뒤늦게 깨달은 아버지(송신호목사)의 사랑을 이 앨범에 담았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처음부터 사랑이시라 하나님은 생명이시라 영원까지 생명이시라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처음부터 사랑이시라 하나님은 생명이시라 영원까지 생명이시라 조금도 거짓이 없으신 착한 일을 시작하신 분 모든 상황 속에 선을 이루시는 완전하신 하나님 아픔도 감사 기쁨도 감사 내게 오신 사랑 때문에 가난함도 감사 부요함도 감사 내게 오신 생명 때문에 하나님은 사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