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4/03 5

갈등과 고민 속에서도 믿음의 순종을 해야 합니다. - 갓피플TV 3분(한흥목사)

내 영혼의 영적충전소 갓피플TV 3분갈등과 고민 속에서도 믿음의 순종을 해야 합니다.여러분의 믿음이 순수해지기를 바랍니다.하나님을 믿으셔야 해요. 그 사랑을 믿어야 해요. 그 능력을 믿어야 해요.내가 100% 확신이 있어서 100% 성령충만하고 최상의 컨디션이라서 순종하는 것이 아닙니다. 때로는 20%,30% 만 확신이 있고, 70% 갈등과 고민이 있어도 그래도 몸이 움직이고 있어야 그게 저력입니다. 그게 믿음입니다. 내 감정과 이성은 아직 갈등상태이지만, 하나님의 말씀이기 때문에 몸이 순종하고 있을 때 내 감정과 이성에도 불구하고 움직였기 때문에 순종할 때 비로써 깨닫는 하나님의 은혜가 있습니다. 당신의 삶에서믿음의 순종이 있습니까? - 새로운교회 한홍 목사 전체말씀영상보기 http://theme.go..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시63편)' - 유튜브 씨뿌채널가족 김제봉 목사님 추천찬양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시63편)' : *스마트폰의 경우, 이어폰으로 들으시면 찬양 사운드가 더욱 좋습니다. *이 찬양은 김제봉 목사님께서 추천해주셨고, 예수문화선교사 '씨뿌리는사람들'이 영상으로 편집하였습니다. This Praise recommended by 'Rev. KIM JE BONG', South Korea. And Jesus Culture Missionaries 'Those Who Sow' edit this video. Words/ 시편 63편, Music/ 유상렬, Praising/ 소리엘Recommend by 김제봉 목사님 Rev. KIM JE BONGEnglish Translation by 김택유/김평은 (씨뿌 영작번역 협력, Iin KOREA)Video Reconstruction by..

예배팀 리더와 팀원간 일어나는 문제점 진단 - 워십리더매거진

모든 리더십의 공통점은 팀원들에게 분명한 목표와 기대치를 제시해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아무런 훈련도 책임감도 없이 그냥 모이기만 하는 팀은 더 이상 팀이라고 할 수 없다. 함께 성취해나갈 공동목표를 제시하고, 팀원들을 격려하는 것은 신나는 일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각 사람에게 부여된 책임감으로 인해 당황하거나 갈등하게 된다. 사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팀원들을 몰아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훈련 또한 만만치 않다. 워십 팀의 원만한 관계형성이나 신속한 문제해결의 비법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막힌 담을 허무는데 도움이 될 만한 몇 가지 성경적원리가 있다. 이제 팀의 보편적 문제점 몇 가지와 그 해결방안을 살펴보겠다. 습관적으로 지각하는 사람이 있을 때 대다수의 사람들이 바쁜 삶 속에서 시..

행복은 선택이다 - 서정오 목사(서울 동숭교회)

“사람은 자신이 선택한 만큼 행복해질 수 있다.” 제16대 미국 대통령을 지낸 에이브러햄 링컨의 말입니다. 옳은 말입니다. 행복은 숙명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세상과 인간을 창조하신 뒤 축복해 주셨습니다. 그 축복에는 예외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모두가 행복하게 살 권리를 주신 것입니다. 동시에 행복은 환경이나 조건이 꼭 좋아야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참된 행복은 조건과 상관이 없습니다. 돈 출세 외모 재주 능력 등이 행복한 삶에 도움은 줄 수 있지만 없어도 불행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돈과 출세, 뛰어난 재능 때문에 불행해지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세계적인 지휘자 토스카니니(1867∼1957)는 말했습니다. “어려울 때 힘 되신 하나님께 감사하라. 좋은 환경만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