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4/11 5

댄싱 위드 God, Hispop 태국 선교기 - 휴먼다큐C

예수님의 댄스 또는 새노래로 히스팝이란 이름으로 올라온 유트뷰영상을 보고 CGNTV 휴먼다큐C 영상을 올려봅니다. 적잖은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 히스팝이란 선교댄싱팀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심장으로 그들이 펼치는 다큐멘터리!! 그들 공연을 위해 함께 한 팀들 중 2NE1 공민지 & Hispop이 함께한 무대로 그들의 공연이 더 빛이 났습니다. 세상 문화 속 하나님의 문화 그들과 견주기에는 너무 초라하지만 그 작은 믿음과 열정이 그 옛날 다윗과 골리앗 이야기처럼 Hispop을 다윗으로 들어 쓰실 것을 확신합니다!~ 멋집니다! 짱!~ Hispop!!!!!! 02 새 노래로 (WORSHIP YOU) Ft. 공민영 of 디사이플스 LYRICS BY 생명수+P.BLACK+공민영 COMPOSED & A..

바울의 자랑 나의 자랑 - 고훈 목사(안산제일교회)

바울은 평생 네 가지 은혜를 자랑했다. 첫째, 부끄러운 과거다. 유대교 광신자로 스데반 집사를 죽일 때 동참했고 교회 박해의 앞잡이였다. 그런 허물에도 사도가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였다. 둘째, 자신의 연약함이다. 안질과 간질(몸의 가시)로 어딜 가나 핍박하는 사람이 있었다. 이런 약점으로 그는 오히려 겸손하게 되고 하나님의 도움과 위로를 받았다. 어떤 고난도 이길 수 있는 힘이 됐다. 셋째, 고난 목록이다. 40에 하나 감한 매를 5번 맞았고, 3번의 태장과 한 번의 돌 맞음, 3번의 파선을 당했다. 또 강(江)의 위험을 비롯해 강도와 동족, 이방인, 시내, 광야, 바다의 위험을 겪었다. 그는 주리고 춥고 목마르고 배고프고 잠을 자지 못했다. 모두 교회를 위해 받은 수난이었다.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할..

진정한 예배의 의미 - 사순절묵상영상

사순절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오늘은 진정한 예배의 의미를 유튜브 영상을 통해 묵상해 봅시다!~가령 우리도 예수님께서 받으셨던 십자가의 고난과 고초와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지금 우리가 예수를 믿는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박해를 받는다면 우린 과연 주님 앞에 나와 예배 드릴 수 있을까요? 십자가의 사랑은 이 모든 걸 가능케 합니다.그래서 복음이 오늘 쉴새없이 부르짖습니다.고난 중에 예배하는 자가 있습니다.위해서 중보 기도자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오늘도 십자가의 사랑과 함께 승리하는 삶 함께 그 길을 쫓아가는 삶기도의 삶 감사의 삶 주님께 한걸음 더 가까이 가는 삶을 살도록 합시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