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4/04 7

영상찬양 모음 연속재생 - 한번 클릭~! 12시간 동안 153곡 연속재생

찬양 틀어 놓고, 찬양과 함께 하루 일과를 거뜬히 보세요^^중간 중간에 가끔씩 광고가 나오는데요'건너뛰기' 하지 마시고, TV-광고 보고 넘어가듯이 그냥 놔두세요...그러면 다음 찬양으로 그대로 넘어간답니다...^^ -------------------- * 153. 어찌하여야(My Tribure/그로리아 예수찬양선교단) 152.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김진호) 151. 십자가의 전달자(전영훈/소망의바다 미니스트리) 150. 기다립니다(김현직) 149. 이것이 영원한 삶(어노인팅) 148. 내 구주 예수님(권요섭) 147. 마음을 다하여(권요섭) 146. 시련이 와도(한수지) 145. 삶의 예배(박재욱) 144. 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HEAVENLY SUNLIGHT,찬445) 143. 하나님의 사랑, 주..

사순절 찬양 - 상처 입은 치유자 (김도균)

('상처 입은 치유자' 한글/영어번역가사) 나를 치유하시려 이 땅에 오신 그 분 죄 없으신 그 분이 내 상처지고 십자가 십자가 십자가 못 박히셨네 The man who came to Earth to heal me The man who doesn't have sin takes away my wounded heart Cross, Cross, Cross, He is crucified상처 입은 치유자 어린 양, 어린 양 예수 그의 사랑 나를 구원, 구원 하시고 상처 입은 치유자 그 이름, 그 이름 예수 그의 사랑 나의 영혼 받으시네 The lamb, wounded healer, the Lamb of God, Jesus His love saves me, saves me Wounded healer, the Name..

역도 여제에서 여인으로‥장미란 - [주영희가 만난 사람들]

오프닝 주영희가 만난 사람들에서는 역도 여제에서 여인으로 돌아온 장미란 선수를 만나봅니다. ▶앵커멘트◀ 주영희가 만난 사람들, 오늘은 그 첫번째 순서로 역도 여제에서 이제는 여인으로 돌아온 장미란 선수를 만나봅니다. 화려했던 선수생활을 뒤로하고 이제는 인생의 2회전을 그려가고 있는 그녀를 만나기 위해 장미란 재단의 행사현장에 찾아가봤습니다. 함께 보시죠. ▶리포트◀ 여자 헤라 클래스, 30억분의 1등 세계에서 가장 힘 센 여자로 통했던 역도선수 장미란. 2013년 현역을 은퇴하고 이제는 새로운 꿈을 향해 달리고 있다는 그녀가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습니다. 은퇴 후 꾸준한 다이어트를 해 온 그녀는 선수 시절과 달리 부쩍 날씬해진 모습이었습니다. 예뻐졌다는 말에 수줍지만 호탕한 미소로 화답합니다. ..

갓피플TV 3분-신앙은 고백이 아니라 전심입니다.(마커스 설교 130613 - 김남국목사)

내 영혼의 영적충전소 갓피플TV 3분 청년을 만나보면 그 안에 뭐가 있나면그래도 하나님 사랑하고 하나님 앞에 살아가는 진심이 있는거예요. 그런데 마음 갖고 안돼요. 진심으로 안된다고요.하나님의 사람이 되는 것은 마음이 아니라 전심이여야 합니다. 이삭줍기처럼, 룻처럼. 고백한 것을 지켜나가는 싸움을 안하면 신앙은 못자라게 돼어있단 말이에요. 신앙은 전심해야 되는 거예요. 다시 삶의 현장으로 돌아가서 고백만 있지 말고,그 고백을 전심으로 지켜가는내가 이 다음에 하나님을 만났을 때,"하나님 저는 죽는 일 외에는 하나님을 떠나지 않겠다고 고백했고,내 인생에서 주님을 바라보며 이렇게 이삭을 줍다 왔습니다."이 고백을 드린다면 여러분은 성공하신거에요. - 마커스 설교 130613 - 김남국목사전체말씀영상보기 htt..

오늘의큐티 - 그리스도의 명령에 순종하는 것(갈라디아서2:20)

그리스도의 명령에 순종하는 것 영적인 사람은 자신의 십자가를 지기를 원한다. 이 십자가는 우리가 결과를 충분히 예상하면서도 자발적으로 지는 것이다. 그리스도에게 순종하기를 선택하고,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의 십자가를 선택하는 것이다. 십자가를 진다는 것은 그리스도에게 연합되고, 그리스도의 주권적 지배를 받아들이고, 그리스도의 명령에 순종하는 것이다. 「나는 진짜인가, 가짜인가?」 성령님365, A.W.토저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_ 갈 2:20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죽음 이기신 예수 - 장재기

장재기 1집 VERSE 죽음이기신 예수 우릴 자유케 해 예수 그 이름 부를 때 구원 하셨네 PRE-CHORUS 영원한 생명을 주신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 CHORUS 모든 민족의 빛 되신 예수 주의 구원을 선포하리 모든 민족의 빛 되신 예수 주 이름 찬양 하리 BRIDGE 영광의 빛 비추시네 말씀 하시네 세상에 빛 비추시네 새롭게 하네 앨범구매 : http://mall.godpeople.com/?G=13661831... 음악듣기 : http://music.godpeople.com/?ABMno=4532 찬양이 생각날땐 갓피플뮤직 http://music.godpeople.com 갓피플뮤직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ODpeopleMusic 갓피플뮤직 YouTube http://ww..

깨뜨림 - 고훈 목사(안산제일교회)

모든 생명은 스스로를 깨뜨리고 태어난다. 껍질이 깨어질 때 씨알에서 새싹의 새 생명으로 출생한다. 병아리는 스스로 알을 깨고 나온다. 25년 전 독일의 베를린 장벽이 깨뜨려질 때 통일독일이 나왔고, 독일은 지금 유럽 경제를 이끌고 있다. 우리나라도 DMZ를 남북이 서로 깨뜨릴 때 통일한국이 나온다. 마더 브랜드는 인도 북부지역 한센인 선교사로 일하며 모든 거울을 깨뜨렸다. 한센인들이 그녀의 거울이라 했다. 그들이 웃으면 그녀도 웃고 그들이 울면 그녀도 울었다. 그녀가 유리 거울을 깨뜨릴 때 평생 사랑의 거울을 보게 된 것이다. 사순절에 베다니 마리아는 예수님을 위해 옥합을 깨뜨리고 향유를 발에 붓고 눈물 흘리며 머리카락으로 닦았다. 오빠 나사로가 죽고 장례 나흘 만에 무덤에서 살려내신 은혜를 입었다. 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