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4/07 4

사순절 묵상찬양 - 우리 때문에

'우리 때문에'We are the Reason('우리 때문에' 한글 가사) 잊을 수 없네 하나님의 사랑 날 살리시려고 주신 생명 내 십자가 지고 오르신 갈보리 언덕 날 향한 사랑 때문에... 우리 때문에 생명 주셨고 우리 때문에 고통 당하셨네. 우리 때문에 갈보리 오르셨네. 무지한 우리 때문에... 나는 보았네. 피 묻은 십자가, 날 구하시려고 흘린 사랑 나를 바라보시며 흘리신 용서의 눈물, 날 향한 사랑 때문에... 내가 살아야 할 이유 찾았네. 나의 삶을 모두 주께 드리는 것 그가 날 위해 모든 것 주셨듯이 나의 삶을 주께 드리리. 주 위해...! 우리 때문에 십자가 지셨고, 우리 때문에 죽음 당하셨네. 우리 때문에 물과 피 쏟으셨네, 무지한 우리 때문에... 나 같은 죄인 때문에.. --------..

겨울 나무 - 김영준목사

나무의 나이테가 우리에게 가르치는 것은 나무는 겨울에도 자란다는 사실입니다.그리고 겨울에 자란 부분일수록 여름에 자란 부분보다 더 단단하다는 사실입니다.(신영복, 『처음처럼』, 서울; 랜덤하우스, 2007, 24.) ‘겨울에도 나무는 자란다. . .’는 말,그리고 ‘겨울에 자란 부분일수록 더욱 단단하다’는 말,마음에 오랫동안 남습니다. 문득 경상도 울진 소광리의 소나무숲이 생각났습니다.양지바른 평지 옥토에서 자라는 소나무는 한 100년만 지나도 지름이 수 미터로 자라나지만, (그래서 무르지만)볕도 별로 들지 않고 비탈진 척박한 땅에서 자라는 소나무가 비슷한 크기로 자라기 위해서는 2-3백년의 긴 세월이 필요하다는 것, (그래서 조직이 단단하고 조밀하다는 것)하지만 궁궐과 같이 은 2-3백년동안 단단하게 ..

아름다우신 - 예수전도단(심형진)

여호와를 찬송하라!여호와는 선하시며 그의 이름이 아름다우니 그의 이름을 찬양하라!Praise the LORD, for the LORD is good; sing praise to his name, for that is pleasant!(시편/Psalms 135:3) ('아름다우신' 한글/영어번역가사) 내 안에 주를 향한 이 노래영원한 노래 있으니날 향한 주님의 크신 사랑영원히 찬양하리라영원히 찬양하리라 I have this song for the LORD, an eternal song in me, The great love of the LORD for me,I will praise forever.I will praise forever. 아름다우신 오 놀라우신형언할 수 없는 사랑오 위대하신 하나님의 사랑영원..

네 가지 인생 - 장경동 목사(대전중문교회)

제 기준에서 인생을 네 가지로 나눠 보겠습니다. 부자이면서도 돈을 의지하지 않고 주님을 잘 믿으며 살다가 천국에 간다면 그것은 1등입니다. 세상에서는 가난하게 살아도 주님을 의지하다가 천국에 가면 2등입니다. 세상에서만 부자로 살다가 지옥에 가면 3등, 가난하게 살다 죽어서까지 지옥에 가면 그야말로 4등입니다. 성경에 나오는 4등은 바로 가롯 유다입니다. 예수님을 따르며 많은 돈을 한 번도 만져보지 못합니다. 유다는 마리아가 깨트린 향유 값 300데나리온에 그토록 미련을 둡니다. 결국 은 30에 예수님을 팔았습니다. 하지만 유다는 그 돈을 성전에 던져 넣고는 스스로 목숨을 끊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인생입니다. 누가복음 16장에 나오는 부자는 비록 땅에서는 부자로 살았으나 결국 죽어 지옥에 갔습니다. 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