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4/10 4

부활절에 부르기 좋은 트로트 찬양 구자억 목사 2집 수록곡 "할렐루야 춤을 춥시다"입니다.

이제 찬양도 개성시대! 구수한 트로트 찬양입니다.트로트엑스라는 프로그램에도 나오셨던 구자억목사 찬양입니다.부활절에 부르기 좋은 트로트 찬양을 소개합니다. 악보와 MR은 제 블로그(www.kupro.co.kr)에 있습니다. 구전도사의 2집 "하나님 멋대로"에 수록된 곡으로 주님의 부활하심을 기뻐하는 "할렐루야 춤을 춥시다." 랍니다. 악보와 MR은 제 블로그를 통해서 공유합니다. 필요하신 교회에서는 가져가셔서 마음껏 활용하세요! 앨범링크합니다. http://music.godpeople.com/?ABMno=4726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가는 길 - 강민영

앨범자켓 사진에서 보이는 강민영씨 이미지처럼 예쁜 찬양입니다.2014년 강민영씨 새 앨범 가는 길이라는 찬양입니다.Track List: 01. 가는 길 가수 강민영이 새 앨범을 발매했다. 2011년 어린 나이로 첫 앨범인 '주님의 사랑 온 세상에(2011)'와 '사랑이(2011)'를 연 달아 낸 후, 학업에 열중하던 중. 소속사인 스타커머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이번 싱글앨범 "가는 길"을 발매하였다. 작곡가 팀 '콩나물가게'와 프로듀서 이상우가 참여한 이번싱글 '가는 길'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리듬으로 이루어진 맑은 느낌의 발라드 곡이며, 부담 스럽지 않은 가사와 담백하고 설레는 강민영만의 맑은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곡이다. 소속사 스타커머스측은 "본인이 컨템포러리한 크리스천 뮤직을 하려는 의지가 강한 ..

죽을 준비=살 준비 (서정오목사)

‘너희는 잠깐 보이다가 없어지는 안개니라.’(약 4:14) 인생이란 무엇입니까. 아침 반나절 안개가 잠시 드리웠다가 사라지는 것처럼 순식간에 사라지는 것입니다. 이를 순간성이라 합니다. ‘모든 육체는 풀이요 그의 모든 아름다움은 들의 꽃과 같으니….’(사 40:6) 다시 피어나지 못하는 시들어버린 풀과 꽃처럼 우리 인생도 두 번 다시 돌아올 수 없습니다. 이를 일회성이라 합니다. 그래서 모세는 고백합니다. “인생이란 한바탕 꿈이다. 아침에 돋아나는 풀잎이다. 기껏해야 70년, 근력이 좋아야 80년이다. 그나마 거의 모두 고생과 슬픔에 젖는 것, 날아가듯 덧없이 사라지고 만다”고. 순간적이고 일회적인 데 이어 인생은 불확실성의 존재입니다. 어떤 이가 말했습니다. “인생사에서 가장 확실한 것은 죽는다는 것,..

나를 꼭 필요하게 빚으시는 하나님 - 하용조 목사의 행복한 아침

날마다 행복해지는 시간 하용조 목사의 행복한 아침 그러나 여호와여, 주는 우리의 아버지십니다. 우리는 주의 진흙이고 주는 토기장이십니다. 우리는 모두 주의 손이 만드신 작품입니다.(이사야 64장 8절)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