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4/05 3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 박종호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나 같은 죄인 살리신(박종호)'How Great Thou Art / 찬송가 79장 이 영상찬양은 인터넷, 스마트폰, 지구촌 곳곳에서 크리스천들의 볼거리를 제공하면서예수찬양문화가 좀 더 확산되길 원하는 사역의 일환으로서울 옥인교회 박일한 집사님의 추천을 받아 값없이 영상 편집하였습니다This praise recommended by 'Deacon, PARKILHAN' in South Korea, has been made and edited by SOWERSBecause we want Jesus Praise Culture to be spread a little more widelyon the Internet, smart phones and every corner of the wo..

하나님의 은혜 -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신상우(CGNTV힐링유)

조용히 하나님의 사랑을 묵상할 수 있는 찬양 하나님의 은혜신상우님의 피아노 선율이 이 찬양을 새롭게 하며깊은 묵상으로 인도합니다.하나님 왜 나를 사랑하셨을까?...수 많은 이유 중 하나날 택하심..오직 하나님의 은혜...아래 CGNTV 힐링유 신상우의 기억(Rememberance) 방송분 링크합니다.~~ ♩♬♪ 하나님의 은혜 ♩♬♪ ~~ 나를 지으신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나의 달려갈길 다 가도록 나의 마지막 호흡 다 하도록나로 그 십자가 품게 하시니 나의 나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한량없는 은혜 갚을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이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

못생긴 나무가 산을 지킨다 - 김문훈 목사(부산 포도원교회)

사람들은 잘생긴 것을 좋아한다. 잘생긴 자들은 인물값을 한다. 하나님은 공평하시다. 산 좋고 물 좋고 정자도 좋은 곳은 없다. 모든 것을 가진 사람도 없고 모든 것을 잃은 사람도 없다. 있는 것을 자랑할 필요도 없고 없는 것 때문에 열등감에 빠질 이유도 없다. 야곱이 사랑했던 라헬은 아리따웠지만 오랫동안 자식이 없었다. 그러다가 아들 베냐민을 낳다 일찍 죽고 만다. 야곱의 못생긴 부인 레아는 남편에게는 사랑을 못 받았지만 하나님께는 은총을 받고 유다를 낳았다. 마지막 장례식 때 야곱과 함께 합장된 이는 라헬이 아닌 레아였다. 잘생긴 나무는 사람들이 다 뽑아가지만 못생긴 나무는 인기가 없으니 아무도 거들떠보지 않는다. 그래서 못생긴 나무가 산을 지키게 된다. 어중간한 인기가 사람을 잡는다. 재주가 많은 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