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5 92

너 예수께 조용히 나가 - 첼리스트 김규식 @ 힐링유

남성이 첼로는 연주한다면.. 섬세함이나 기교는 없을지라도.. 더 진실해 보일 수 있다는..하나님은 오늘도 우리의 삶에 더 가깝게 더 조용한 가운데 함께 하시길 원합니다.토크콘서트 힐링유 58편. 첼리스트 김규식의 힐링콘서트 :http://bit.ly/K7Ogrh CGNTV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gntv.net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최고 선물 - 김문훈 목사(부산포도원교회)

바울이 편지에서 자주 사용하는 인사가 있다. “너희에게 은혜와 긍휼과 평강이 있을지어다.” 최고로 복 있는 사람은 은혜 입은 사람, 은총 받은 사람, 은혜와 진리가 충만한 사람이다. 삶의 모든 부분을 은혜 안에서 강건하게 감당하는 사람이 실력자다. 은혜를 헛되이 받지 말아야 된다. 하나님의 긍휼하심을 받는 사람, 주께서 불쌍히 여기시는 사람이 오래간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부어주시는 측은지심, 인애하는 사랑, 민망히 여기는 마음, 물가에 아이 세워 놓은 듯한 짠한 마음이 인간관계의 최고 윤활유이다. 십자가상에서 예수님께서 보여주신 희생적인 그 사랑과 긍휼의 마음을 가지면 내 속에서 분노와 스트레스가 생기지 않는다. 하나님께서는 복을 주시기 전에 평강을 먼저 주신다. 고요하고 차분한 가운데 소원의 항구로 인..

뜨겁게 뜨겁게 - 구자억 [Mnet 트로트 엑스]

찬양의 경계는 어디일까?구자억목사는 목사라는 신분이 무겁게만 느껴진다. 목사를 하기에는 아까운 분인것 같다. 세상의 눈으로 봤을 때는 말이다.그의 폭발적인 무대와 열정 그리고 신앙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무대를 만들고 있다. 구자억목사의 찬양 뜨겁게 뜨겁게를 들으며 이렇게 뜨겁게 우리는 우리의 신앙을 세상에서 부르짖고 있는걸까를 점검해야 할 것 같다.세상 어디에서 이런 찬양 들을 수 있나요?? 한국의 뽕짝 가수 구자억목사 파이팅!!~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하나님의 은혜라 - 이윤화

이보다 더 좋은 말은 없습니다.하나님의 은혜라!!~ 내가 사는 것도 죽는 것도 하나님의 은혜라. 이윤화 2집 - 내려놓음 (CD)가격: 12,000원 → 10,800원(10.0%↓) 적립금: 320원 (3.0%) + 뮤직씨앗: 5개(500원) 베스트: 0위 / 가수: 이윤화 / 기획사: 5212 Music 출시일: 2013.03.28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하나님의 사랑 - 고훈 목사(안산제일교회)

평범한 회사원이 고속화도로에 쓰러져 있는 사람을 보고 그냥 지나쳐 집으로 돌아왔다. 퇴근길의 복잡한 교통 형편과 급히 집에 가서 처리해야 할 회사업무 때문이었다. 또 다른 누군가 차에 태워 병원에 갔겠지 생각했다. 그러나 저녁식사 후 병원에서 아들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연락을 받았다. 병원에 도착하고서야 고속화도로에 쓰러져 있던 그 사람이 자기 아들이었음을 알게 됐다. 사고로 쓰러진 사람을 보고 내 아들이 아니기에 지나치고, 내 아들이기에 구조하는 것은 하나님의 사랑이 아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주적이고 포괄적이다. 하나님이 우주적이고 모든 것을 포괄하고 계시기 때문이다. 그러나 유대인은 자기들을 특별화했다. 자기들은 선민이고 구원의 백성이기에 유대인이 아닌 이방인에 대해선 누구라도 우월감을 갖고 멸시..

마커스 목요예배 실황(2014년 05월 15일)

마커스 목요예배 실황(2014년 05월 15일)조회2109|댓글0|등록일2014.05.28 1예수 피를 힘입어어노인팅| 어노인팅 예배자의 노래 Vol.12우리를 사랑하신어노인팅| 다리놓는사람들 예배인도자 컨퍼3생명의 주님마커스| 마커스 라이브워십 20114호산나마커스| Markers Live Worship(My Solid5십자가를 참으신어노인팅| 다리놓는사람들 예배인도자 컨퍼6그가 오신 이유마커스| MARKERS 10’s anniversary 마커7부르신 곳에서마커스| MARKERS 10’s anniversary 마커 * 마태복음 27장 45-56절 - 김남국 목사8주는평화various artists| 한국인의 연주찬양 39주 곁에 설때까지마커스| 마커스 스튜디오 워십헌금 광고10예수 열방의 소망어노인팅..

너를 교회라 부르리라 - 홀리샤워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And I tell you that you are Peter,and on this rock I will build my church, and the gates of Hades will not overcome it(마태복음/MATTHEW 16:18)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너희는 너희 자신의 것이 아니라Do you not know that your body is a temple of the Holy Spirit,who is in you, whom you have received from God? You are not your own;(..

주기도문 - 신경애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This, then, is how you should pray: Our Father in heaven, hallowed be your name,your kingdom come, your will be done on earth as it is in heaven (마태복음/MATTHEW 6:9~13) ('주기도문(The Lord's Prayer' 한글/영어 NIV성경 원문가사)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Our Father who in heaven, hallowed be your name,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