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4/30 3

더 낮은 곳으로 흘러 - 예배자의 노래 vol.2(어노인팅)

더 낮은 곳으로 흘러 - 어노인팅 주인 되신 예수님 그 손으로 내 더러운 발을 씻기실 때 섬겨주신 예수님 나도 역시 낮은 데로 가서 섬기라네 낮은 나를 위해 머리를 숙이고 천한 나를 위해 무릎 꿇으셨네 더러운 내 발을 그 손으로 씻어 먼저 섬김의 도를 보이신 예수의 그 마음(생명)은 더 낮은 곳으로 흘러 더 낮은 곳으로 흘러 낮게 낮게 깊게 깊게 흐르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The bride(신부) - 어노인팅9집

벅찬 감동!! 그것은 주 내 기쁨 나 주의 기쁨!!신랑으로 맞이할 주 예수님신부로 마주할 나정말 아름다운 가사인것 같다.~ ^^ 아름다우신 주님과 함께 샘솟는 그 사랑 누리네 주 내 안에 나 주 안에 주 사랑 날 새롭게 해 나는 주의 사랑 주 내 사랑 우리의 사랑을 노래하네 주 내 기쁨 나 주의 기쁨 주 사랑이 나의 기쁨 나의 기쁨 날 향한 주님의 사랑처럼 나의 사랑도 깊어 가네 주님의 사랑에 눈이 멀어 세상 모든 죄와 유혹 사라지네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주 내 안에 나 주 안에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주 내 기쁨 나 주의 기쁨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주 내 사랑 나 주의 사랑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주 말씀하네 넌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나 고백하네 주 나의 사랑 나의 전부 어노..

마귀지리 - 홍문수 목사(신반포교회)

고대 중국 전국시대에 있었던 일화다. 진나라가 천하통일을 이루려고 할 무렵 각국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었다. 조나라가 연나라에 흉년이 들자 침공하려고 했다. 다급해진 연나라 소왕이 소대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소대는 조나라 혜문왕을 찾아가 설득했다. “조개가 물가에 나와 입을 벌리고 햇볕을 쪼이고 있는데 황새가 조갯살을 쪼아 먹으려 하자 깜짝 놀라 입을 오므렸습니다. 황새가 그만 주둥이를 물리고 만 것이죠. 황새는 비만 안 오면 조개가 말라 죽으리라 생각하고, 조개는 입만 벌리지 않으면 황새가 죽으리라 생각하면서 서로 버텼습니다. 그 광경을 본 어부는 좋아라 하며 황새와 조개를 한꺼번에 망태 속에 넣고 말았답니다. 조나라와 연나라가 싸우면 진나라만 좋은 일 시켜주는 겁니다.” 이 말을 들은 혜문왕은 연나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