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22 3

시편 23편 - 홀리원

[Clip] 시편 23편 - 홀리원 우리 삶의 고백을 담은 찬양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습니다 -홀리 원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5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홀리원| 홀리원 워십 1st 홀리원 아티스트 상세소개 2006년 6월 결성 9월 CMF 영뮤지션페스티발 대상수상 2007년 6월 단독 라이브 콘서트 8월 나는 믿네'로 멜론 CCM 챠트 3주연속 1위 12월 "리멤버 어게인 1907" 송년콘서트 2008년 1월 ALL IN 콘서트 (인순이 세션) 2월 한국. 베트남 수교17주년 문화교류 콘서트 5월 크리스챤 투데이 "2008 떠오르는 유망주"로등재 2010년 9월 2집앨범 발매 및 단독 3rd 콘서트개최 떠오르는 신세대 팝 재즈 그룹이라고 불러도 손..

주의 음성을 따라 - 겨자씨

크리스천은 언제나 하나님의 음성을 따라 행합니다. 이를 위한 전제조건은 먼저 그 음성을 들어야 한다는 것이지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오늘날 많은 이들이 그 음성을 듣지 않거나 듣지 못합니다. 그 결과 수십 년째 교회를 다녔어도 주님과 상관없이 제 상식과 감정, 욕심대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세계대전 당시 독일 나치 정권은 세력 유지와 야망 실현을 위해 교회를 회유했습니다. 이에 대다수 교회들이 나치에 침묵하거나 동조했지요. 그러자 양심적인 목회자들이 ‘고백교회’를 결성해 나치에 저항했습니다. 그 지도자 중 한 사람이었던 칼 바르트는 눈앞의 상황을 보며 이런 선언을 남깁니다. “그리스도를 유일한 머리로 모시는 거룩한 교회는 하나님 말씀에서 태어나 그 말씀 안에 머물며 낯선 자의 음성을 듣지 않는다.” 당신은..

하나님의 은혜를 잊으면 불신과 배반은 필연입니다 - 생명의삶

하나님의 은혜를 잊으면 불신과 배반은 필연입니다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1) 곤한 내영혼 편히 쉴 곳과 풍랑 일어도 안전한포구 폭풍까지도 다스리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후렴 : 주의 영원하신 팔 함께 하사 항상 나를 붙드시니 어느 곳에 가든지 요동하지 않음은 주의 팔을 의지 함이라 (2) 세상 친구들 나를 버려도 예수 늘 함께 동행함으로 주의 은혜가 충만 하리니 주의 영원한 팔의지해 (3) 나의 믿음이 연약해져도 미리 예비한 힘을 주시며 위태할때도 안보 하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4) 능치 못한것 주께 없으니 나의 일생을 주께 맡기면 나의 모든 짐 대신 지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경배와찬양 152) 선하신 목자 날 사랑하는 분 주 인도하는 곳 따라가리 주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