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 71

마중물과 십일조 - 겨자씨

수필가 김권섭의 ‘마중물’ 이야기입니다. “가도 가도 끝없는 사막을 걷던 어느 나그네가 목말라 죽을 지경 오아시스를 발견했다. 한걸음에 오아시스로 달려가 보니 덩그러니 펌프가 하나 있었다. 그 옆에 마중물 한 바가지, 그리고 이렇게 쓰여 있었다. ‘이 마중물을 마시면 물을 결코 끌어올릴 수 없습니다. 이 마중물을 펌프에 넣고 물을 솟아오르게 하십시오. 그리고 마음껏 마시고 담아가시되, 뒷사람을 위하여 마중물 한 바가지를 남겨 놓으십시오.’ 성격이 급한 사람 같으면 그 물을 단숨에 마셔 버릴 것이다. 하지만 지혜로운 나그네는 그 한 바가지 물을 펌프에 붓고 펑펑 솟아나는 물을 얻고, 마중물도 남겨놓을 것이다.” 어려운 처지에서 십일조를 드리는 것은 생명을 바치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그러나 십일조는 허비가..

심고 베고 소생하게 하는 주권은 주님께 있습니다 - 생명의삶

심고 베고 소생하게 하는 주권은 주님께 있습니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거친 세상에서 실패하거든) (1) 거친 세상에서 실패하거든 그 손 못자국 만져라 주가 참 평안을 내게 주시리 그 손 못자국 만져라 후렴 : 그 손 못자국 만져라 그손 못자국 만져라 주가 널 지키며 인도하시리 그손 못자국 만져라 (2) 네가 어둠속을 걸어 갈때에 그 손 못자국 만져라 고된일 하다가 힘을 주시리 그 손 못자국 만져라 (3) 네가 부활의 주 따라 가려면 그 속 못자국 만져라 네가 주안에서 길이 살리라 그 손 못자국 만져라 (4) 너의 죄악의 짐 무거울 때에 그 손 못자국 만져라 마음 문 열고서 주를 모셔라 그 손 못자국 만져라 (경배와찬양 122) 모든 상황 속에서 주를 찬양할지라 주는 너의 큰 상급 큰 도움이시라 주의 ..

가리워진 길 (원곡: 유재하) - 김만희

가리워진 길 (원곡: 유재하) - 김만희 (피아노:김주일/ 기타:권재기/ 콘트라베이스:홍성진)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내가 나 된 것은 (원곡: 유효림) - 김만희 (피아노: 김주일/ 기타: 권재기/ 콘트라베이스:홍성진)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토크]한사람 - 김만희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김만희 1집 - 허락하시면 (CD)가격: 13,000원 → 11,700원(10.0%↓) 베스트: 94위 / 가수: 김만희 / 기획사: 길 랜드 (GIL Land) 출시일: 2017.11.21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김만희 정규 1집 허락하시면 그 한 사람, 제가 되겠습니다. 김만희, 그는 대한민국의 CCM 가수이자 찬양사역자, 문화선교사이다 그는 말했다 음악에 재능이 있는 크리스천이라..

내주를 가까이 - 강민성

조용히 묵상으로 인도하는 찬양이네요. 오늘도 주님의 은혜가 가득한 하루되시길!!~ ^^ Nearere, My God, to thee (너 예수께 조용히 나가, 338장) - Kang Min Sung(강민성) 샬롬~♡ 하나님께 바치는 찬송 645 전곡 녹음을 진행 중인 러블리 가스펠입니다. 지금까지 찬송가 54곡과 찬송 연주곡 35곡을 그리스도 이름으로 하나님께 올려드렸습니다. 찬송 645곡 중 러블리 가스펠의 55번째 찬송곡으로 리릭 소프라노 강민성님의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찬송가 338장)’ 들려 드립니다. "너희 중에 누구든지 지혜가 부족하거든 모든 사람에게 후히 주시고 꾸짖지 아니하시는 하나님께 구하라 그리하면 주시리라 오직 믿음으로 구하고 조금도 의심하지 말라 의심하는 자는 마치 바람에 ..

팀하스(4) - 겨자씸

하형록 회장의 건축회사 ‘팀 하스’가 2010년 60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마이애미 말린스 야구장의 주차장 공사를 맡았을 때입니다. 완공을 앞두고 수백 개 기둥에 금이 갔습니다. 고객 요청에 따라 설계를 변경했기 때문입니다. 하 회장은 ‘이번 일로 전능하신 하나님께 더 가까이 다가서고 서로 마음에 상처를 입지 않고 공중 안전에 더욱 힘쓰게 해 달라’는 기도 제목을 적고 고객에게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다음 날 회의장 분위기는 얼음장처럼 싸늘했습니다. 하 회장이 자리에 앉자 고객 측 변호사가 말했습니다. “나는 하나님을 믿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 아내가 당신 기도문을 읽더니 회의 시간에 맞춰 기도하겠다고 하더군요.” 이번엔 고객이 입을 열었습니다. “요즘 이 일로 악몽을 꿉니다. 당신 이메일을 받고 마음이..

주의 얼굴 빛 안에 구원과 회복의 미래가 있습니다 - 생명의삶

주의 얼굴 빛 안에 구원과 회복의 미래가 있습니다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어려운 일 당할 때) (1) 어려운일 당할때 나의 믿음 적으나 의지하는 내 주를 더욱 의지 합니다 후렴 : 세월지나 갈수록 의지 할것 뿐일세 무슨 일을 당해도 예수의지 합니다 (2) 성령께서 내 마음 밝히 비춰주시니 인도 하심 따라서 주만의지 합니다 (3) 밝은때에 노래와 어둘때에 기도록 위태할때 도움을 주께간구 합니다 (4) 생명있을 동안에 예수 의지 합니다 천국 올라 가도록 의지할것 뿐일세 시편 80:1 - 80:7 [아삽의 시, 인도자를 따라 소산님에둣에 맞춘 노래]1 요셉을 양 떼같이 인도하시는 이스라엘의 목자여 귀를 기울이소서 그룹 사이에 좌정하신 이여 빛을 비추소서2 에브라임과 베냐민과 므낫세 앞에서 주의 능력을 나타내사..

헬렌 프로젝트 - 십자가에서 (뮤직비디오)

헬렌 프로젝트 - 십자가에서 (뮤직비디오) 절망이 만연한 세상에서 희망을 노래하는 '헬렌프로젝트' 그 첫번째 프로젝트 '올려드림' CCM그룹 디바소울의 리더로 활동하며 '너와 내가 하나 되어', '그래도가자'등의 곡을 작사,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이혜련'이 '헬렌프로젝트(Helen Project)'로 음악 영역을 확장한다. '십자가에서 주님이 나를 바라본다 나의 자랑도 나의 욕심도 그 눈길 아래 녹는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나를 바라보시는 눈빛이 선명한 그림으로 펼쳐지고 그것을 멜로디로 그려냈다'는 이혜련은 악상이 떠오르기전 '그림'이 먼저 떠오르고 그 이미지들을 노래로 표현하는 방식의 곡을 많이 써왔다. '황반변성'으로 실명의 위기를 마주한 이후 그녀의 노래속에는 '빛'으로 다가오신 하나님에 대한 ..

‘1+1=1’의 의미들 - 겨자씨

산수를 배우기 시작한 초등학교 어린 시절 들었던 난센스 퀴즈가 있습니다. 1 더하기 1의 정답이 1이란 겁니다. 이유를 물으면 그럴듯한 대답이 이어집니다. 물방울 하나에 물방울 하나를 보태면 물방울 하나가 된다는 것이지요. 부피나 질량 같은 과학적 개념을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꼼짝없이 인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나이를 먹고 나서 다시 똑같은 퀴즈를 마주합니다. ‘1 더하기 1은?’ 또 정답이 1이랍니다. 일에 일이 쌓여가니 매일 일만 합니다. 일주일의 7일 동안, 혹은 한 달 내내 휴가를 반납해가며 일만 합니다. 하지만 무거운 노동은 정답이 될 수 없습니다. 대형마트에 가보니 여기저기 ‘1+1’을 적어 놓았더군요. 1개 값만 내고 둘 다 가져가라는 겁니다. 생각해보니 같은 1이 아닙니다. 값을 치른 1이 ..

주의 이름의 영광을 위해 우리 민족을 회복하소서 - 생명의삶

주의 이름의 영광을 위해 우리 민족을 회복하소서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너희 마음에 슬픔이 가득할 때) (1) 너희 마음에 슬픔이 가득할때 주가 위로해주시리라 아침 해같이 빝나는 마음으로 너 십자가지고 가라 후렴 : 참 기쁜 마음으로 십자가지고 가라 네가 기쁘게 십자가 지고 가면 슬픈 마음이 위로받네 (2) 때를 따라서 주시는 은혜로써 갈한 심령에 힘을얻고 주가 언약한 말씀을 기억하고 너 십자가지고 가라 (3) 네가 맡은 일 성실히 행할때에 주님 앞에서 상 받으리 주가 베푸신 은혜를 감사하며 너 십자가지고 가라 (경배와찬양 371)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너의 우편에 그늘 되시니 낮의 해와 밤의 달도 너를 해치 못하리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너의 환란을 면케 하시니 그가 너를 도우시리라 너의 출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