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10 3

내 삶의 제자리로 - 손우석

내 삶의 제자리로 - 손우석(뮤직비디오) 손우석 [내 삶의 제자리로] 손우석은 2012년 5월 'The Light Of Hope' (소망의 빛) 1집 정규 앨범을 발표하면서, "모던 록의 역동성과 포크적감성이 어우러진 수작!(문화평론가 윤영훈(빅퍼즐))"이라는 평을 받으며 CCM싱어송롸이터로서의 대형신인의 면모를 나타내었다. 오랜 기다림끝에 그가 내놓은 첫번째 디지틀싱글 "내 삶의 제자리로"는 편안하면서도 호소력있는 목소리에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첼로의 선율이 가미되면서 듣는 이로 하여금 삶의 제자리를 향한 잔잔하면서도 깊이있는 감동을 전하고 있다. 특별히 후렴구에는 '샬롬'을 노래한다. 마치 흐트러진 퍼즐조각이 딱 맞게 자신의 자리를 찾는 것처럼 진정한 '샬롬'이 무엇인지에 대한 해답을 얻게하는 것 같다..

아픈 자의 위로 자격증 - 겨자씨

욥은 어느 날 갑자기 큰 고통을 당했습니다. 그는 ‘온전하고 정직하며 하나님을 경외하여 악에서 떠난 자’(욥 1:8)였습니다. 하지만 그에게도 시련이 닥쳐왔습니다. 친구들이 찾아와서 위로의 말을 건넵니다. 그러나 그들의 이야기는 위로가 아니라 오히려 아픔을 증폭시켰습니다. 지은 죄가 있어 고난이 찾아왔을 것이라 말합니다. 이들의 위로는 욥의 진정한 슬픔에 가닿지 못했습니다. 가끔 우리도 이러한 실수를 범하기 쉽습니다. 나름 위로한다고 하지만 그 말이 위로가 아니라 상처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차라리 아무 말 하지 않고 손을 잡아주며 건네는 “당신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같은 한 마디가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같은 아픔을 지닌 사람의 이야기는 큰 힘이 됩니다. 아픔을 겪는 사람은 인터넷을 뒤지며 동병..

사망을 사망시킨 이를 위해 생명을 바치는 사명자 - CGNTV QT

사망을 사망시킨 이를 위해 생명을 바치는 사명자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하나님의 나팔 소리) (1) 하나님의 나팔 소리 진동할 때에 예수 영광 중에 구름타시고 천사들을 세계 만국 모든 곳에 보내어 구원 받은 성도들을 모으리 후렴 :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부를 때에 잔치 참여하겠네 (2) 무덤 속에 자마는 자 그 때 다시 일어나 영화로운 부활 승리 얻으리 주가 택한 모든 성도 구름타고 올라가 공중에서 주의 얼굴 뵈오리 (3) 주님 다시 오실 날을 우리 알 수 없으니 항상 기도하고 깨어 있어서 기쁨으로 보좌 앞에 우리 나가서도록 그 때까지 참고 기다리겠네 (경배와찬양 162) 승리하였네 어린양의 보혈로 우린 보혈의 능력으로 서리라 승리하였네 어린양의 보혈로 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