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01 3

사명의 발견 - 겨자씨

우리가 삶을 뜻있게 살아가려면 그에 걸맞은 ‘사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명이 있을 때에야 우리 삶은 존재 가치, 열정, 성취, 보람, 감사, 행복 등을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나만의 사명을 찾을 수 있을까요. 다음 질문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재능, 나는 무엇을 즐겁게 잘하는가. 축복, 내가 받은 남다른 복은 무엇인가. 부담, 무엇이 내게 긍휼과 감동을 주는가. 고통, 내가 이겨낸 큰 아픔은 무엇인가. 이를 성찰하고 기도하다 보면 어느새 사명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만일 그럼에도 사명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오늘 나에게 주어진 일을 사명처럼 여기십시오. 하루는 영국의 대문호 셰익스피어가 어느 식당에 들어갔습니다. 당연히 모두가 그를 알아보고 깍듯이 예우했지요. 그 모습을 보며 현관 청소를..

사랑으로 시작하고 사랑으로 마치는 삶 - CGNTV QT

사랑으로 시작하고 사랑으로 마치는 삶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주의 사랑 비칠 때에) (1) 주의 사랑 비칠 때에 기쁨 오네 근심걱정 물러가고 기쁨 오네 기도하게 하시며 희미한 것 물리쳐 주의 사랑 비칠 때 기쁨오네 후렴 : 그 큰 사랑 내 맘속에 충만하게 비칠 때에 찬송하네 그 큰 사랑 내 맘 속에 화평함과 기쁨 주네 그 큰 사랑 (2) 주의 사랑 비칠 때에 이 세상은 아름답고 활기차게 다 변하네 화평중에 내 영혼 영광스런 새 생명 다시 찾게 되었네 그 큰 사랑 (3) 주의 사랑 비칠 때에 이 세상은 어둠 슬픔 중 한 짐이 다 사라져 우리들의 가는 길 밝히 비춰 주시며 복을 받게 하시네 그 큰 사랑 (4) 주의 사랑 비칠 때에 그 광채가 찬란하게 우리 둘러 비치겠네 세상 모두 이기고 천국 생활 할 때도 ..

[Clip] 기도가 응답되지 않을 때 - 마이클 오 목사

[Clip] 기도가 응답되지 않을 때 - 마이클 오 목사 저와 제 아내는 2년 동안 딸의 회복을 위해 수천 번도 넘게 기도했습니다 마이클 오 목사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I’m nothing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가격: 13,000원 → 11,700원(10.0%↓)저자: 마이클 오 / 출판사: 규장 발행일: 2014.07.07 | ISBN: 978-89-6097-360-2 | 판형: (148*218 )mm | 280쪽 마이클 오 (오영석, Michael Young Suk Oh) 그는 자신을 ‘아무것도 아닌 사람’이라고 말한다. 세상적 조건으로는 남부러울 것 없는 그의 이 같은 표현에는 예수님을 위해서라면 기꺼이 ‘아무것도 아닌 사람’이 되어도 좋다는 그의 신앙고백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