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05 3

이 시간 너의 맘속에 - 김수지

이 시간 너의 맘속에 - 김수지 [토크]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 - 라벤더커피 (김수지, 곽상엽) 라벤더커피 팀 소개 라벤더커피는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출신 싱어송라이터 김수지와 곽상엽이 참여한 혼성그룹이다. 라벤더커피가 추구하는 음악관은 바쁜 현대인들의 마음 문턱을 낮춤으로써 꿈과 행복, 사랑나눔의 저변을 넓히고 그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이다. 라벤더커피는 ‘문턱낮추기’라는 실천적 담론을 구축하기 위한 도구로서 말, 글, 음악, 영상, 이 4가지 요소를 활용한다. 2017년 11월 1일 부산 경성대학교에서의 라이브 공연을 필두로 시작된 [라벤더커피 음악회]는 메인 보컬 김수지를 포함해 총 40여 명의 연주자와 스탭이 참여하였다. [라벤더커피 음악회]에서 연주된 15곡은 모두 미발표 신곡으로서 각각의 음원은 온..

절대 포기하지 않는 분 - 겨자씨

한 남자가 이별을 선언합니다. 사랑이 식어버렸다는 말과 함께 이별을 이야기합니다. 여자는 행복으로 가득했던 추억들을 포기합니다. 그리고 훨씬 더 멋진 남자를 만나겠다고 합니다. 사장이 해고를 통보합니다. 그러면서 말합니다. 회사 안에 당신이 설 마땅한 위치와 자리가 없다고. 선생님들은 ‘F’(낙제점)를 주기도 합니다. 나름대로 애쓰던 학생들의 노력이 기대 이하였다고 단호하게 평가합니다. 못난 부모들은 배 아파 낳은 아이를 포기하기도 합니다. 원치 않는 아이였다고 변명합니다. 아이를 기를 수 있는 경제력이 없어서라고도 합니다. 심지어 더 좋은 부모를 만날 수 있을 거라는 망상에 빠지기도 합니다. 그렇게 사람들은 포기하고 버리는데 익숙해집니다. 하지만 우리를 절대 포기하지 않는 분이 있습니다. 그의 사랑은 ..

질서와 배려로 덕을 세우는 공동체 - CGNTV QT

질서와 배려로 덕을 세우는 공동체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비둘기같이 온유한) (1) 비둘기 같이 온유한 은혜의 성령 오셔서 거친 맘 어루 만지사 위로와 평화주소서 (2) 진리의 빛을 비추사 주의 길 바로 걸으며 주님을 옆에 모시고 경건히 살게 하소서 (3) 주님과 동행하면서 거룩한 길로 행하며 진리의 예수 붙잡고 길 잃지 않게 하소서 (4) 연약한 나를 도우사 하나님 나라 이르러 주님의 품에 안기는 영원한 안식 주소서 아멘 고린도전서 14:26 - 14:40 26 그런즉 형제들아 어찌할까 너희가 모일 때에 각각 찬송시도 있으며 가르치는 말씀도 있으며 계시도 있으며 방언도 있으며 통역함도 있나니 모든 것을 덕을 세우기 위하여 하라27 만일 누가 방언으로 말하거든 두 사람이나 많아야 세 사람이 차례를 따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