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07 3

나같은사람때문에 - 이선옥

사랑이 죄가 되어서 나의 주님 못 박히셨네 나 같은 사람 때문에 흘리신 물과 피 나 같은 사람 때문에 가만히 생각할때에 모든 멍에 짊어 지신주 막힌 담 허무시려고 하나님 인간되셨네 지극히 낮은 날 위해 그는 하나님의 본체 온 세상 주관자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 모든 생명들의 주인 온전케하시는 하나님의 어린양 나같은 사람 때문에 그 모든 걸 버리셨네 나같은 사람 때문에 ~ 영광 버리신 하나님 아들 그 분이 나의 왕일세 나의 왕 일세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이선옥 [나같은 사람 때문에] 제 안에 빛으로 들어오신 예수님을 순전한 마음으로 찬양드리고 싶었습니다. 제 안에 주신 목소리를 찾아 긴 고군분투의 여정 끝에서 깨닫게 되었습니다. 움켜쥐고 있던 나의 삶속의 욕망,미래의..

개의 충성을 기리는 오수(獒樹) - 겨자씨

전북 임실에 오수라는 마을이 있습니다. 어느 날 충성스러운 개 한 마리를 기르던 주인이 술에 취해 풀밭에 누워 잠든 사이 불이 났습니다. 개는 온몸에 물을 적셔 주인을 구하고 죽고 말았습니다. 잠에서 깬 주인이 이를 알고 개를 묻고 지팡이를 꽂아뒀더니 느티나무가 됐습니다. 그래서 그 나무 이름을 오수(개 오, 나무 수 獒樹)라고 했고, 마을 이름도 오수리가 됐다고 합니다. 2018년이 된 지 벌써 한 달이 지났지만 정작 정유년에서 무술년으로 바뀌는 것은 2월 4일 입춘부터라고 합니다. 그때부터 태어난 사람이 개띠가 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개를 좋아하는 이유는 충성스럽기 때문입니다. 개띠인 사람도 충성 인자를 가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성경에서 갈렙은 개를 뜻하는 히브리어 ‘켈렙’에서 유래됐습니다. 그는 ..

그리스도의 부활은 복음의 본질입니다 - CGNTV QT

그리스도의 부활은 복음의 본질입니다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예수님은 누구신가) (1)예수님은 누구신가 우는자의 위로와 없는자의 풍성이며 천한자의 높음과 잡힌자의 놓임되고 우리 기쁨 되시네 (2) 예수님은 누구신가 약한자의 강함과 눈먼자의 빛이시며 병든자의 고침과 죽은 자의 부활 되고 우리 생명 되시네 (3) 예수님은 누구신가 추한자의 정함과 죽을자의 생명이며 죄인들의 중보와 멸망자의 구원되고 우리 평화 되시네 (4) 예수님은 누구신가 온 교회의 머리와 온 세상의 구주시며 모든 왕의 왕이요 심판하실 주님 되고 우리 영광 되시네 고린도전서 15:12 - 15:19 12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셨다 전파되었거늘 너희 중에서 어떤 사람들은 어찌하여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이 없다 하느냐13 만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