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06 3

팀 하스(1) - 겨자씨

미국 대통령의 지명과 상원 인준을 거쳐 미국 국립건축과학원 종신직 이사로 선정된 한국인이 있습니다. 미국 건축설계회사 ‘팀 하스’의 설립자 하형록 회장입니다. 목사이기도 한 그는 ‘은혜’로 번역된 단어가 두 개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나는 ‘헤세드(grace)’로 언약적 사랑, 무조건적인 은혜입니다. 바로 우리가 구원받을 때 받은 은혜죠. 다른 하나는 ‘헨(favor)’인데 이것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을 행하는 자에게 베푸시는 은총입니다. 헤세드의 은혜로 구원받은 성도가 헨의 은총을 받을 때 삶에 놀라운 간증을 경험합니다. 헨의 은총을 받기 위해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행해야 하는데 그것이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입니다. 그의 부친 하병국 목사는 부산 용호동 나환자촌에서 목회했습니다. 7년이..

영화 밀양을 보고 회개를 생각하다 - 예방주사

영화 밀양을 보고 회개를 생각하다 - 예방주사 13회 "하나님이 먼저 용서하셨다고요? 그럼 나는 용서를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네?" 전도연 주연, 이창동 감독의 영화 '밀양'의 패러디 '목동' 예방주사 13회 '회개와 용서' 中 ----------------------------------------------------------------------------------------------------------- "내가 용서하지 않았는데 신에게 용서받았다고?" 2018-02-01 http://www.nocutnews.co.kr/news/4916018 “나는 이미 하나님에게 회개하고 용서받았습니다.” 아들을 죽인 범인을 용서하려고 그를 찾아간 영화 속 주인공은 살해범의 이 한 마디에 미쳐버린다. 전..

오직 은혜로 전하는 진리의 복음 - CGNTV QT

오직 은혜로 전하는 진리의 복음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나 같은 죄인 살리신) (1) 나 같은 죄인 살리신 주 은혜 놀라워 잃었던 생명 찾았고 광명을 얻었네 (2) 큰 죄악에서 건지신 주 은혜 고마워 나 처음 믿은 그 시간 귀하고 귀하다 (3) 이제껏 내가 산 것도 주님의 은혜라 또 나를 장차 본향에 인도해 주시리 (4) 거기서 우리 영원히 주님의 은혜로 해처럼 밝게 살면서 주 찬양 하리라 아멘 (경배와찬양 151) 선포하라 부활하신 영광의 주 아름다운 영광의 주를 보라 보좌에 앉으신 그 어린양 예수 다 무릎 꿇고서 주 경배하리라/ 선포하라 부활하신 영광의 주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신 주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 능력을 영원 영원토록 받아 주옵소서 고린도전서 15:1 - 15:11 1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