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03 4

예수 나를 오라 하네 - 해금 황한나

조금은 특별한 찬양연주 은은하게 살포시 젖어오는 찬양해금황한나 연주와 함께 은혜 가득한 하루되시길!!~ [CBS Joy] 예수 나를 오라 하네 - 해금 황한나 국악의 새로운 미래 - 퓨전국악닷컴 :: [프로필] 황한나 - 해금연주가fusiongugak.tistory.com/entry/프로필-황한나-해금연주가2014. 4. 1. - 황한나 프로필 사진 출생 년도 전공 / 분야 해금 연주 수련과정 / 학력 국립국악학교 졸업 국립국악고등학교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예비학교 수료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 졸업 및 동대학원 수료 활동 경력 2010 황한나 제 1회 해금 독주회 現 국립부산국악원 단원 부산교육대학교 음악교육과 강사 중요무형문화재 ... 황한나 해금 연주 - 찬양하라(CD)가격: 13,500원 → 1..

교회 청년들 고민있습니다 - 위캔스피크

위캔스피크 #1. 교회 청년들 고민있습니다 #위캔스피크 (#WeCanSpeak) 할 말 있는 여러분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담아냅니다. 그 첫번째 시간으로 취업, 결혼, 교회 열정 페이, 탈모(!) 등 크리스천 청년들의 고민을 담아봤습니다. '위캔스피크'는 오직 페이스북/유투브 CBS Joy를 통해서만 만나실 수 있습니다 ^^ 🤝 이 프로그램은 CBS와 한국기독청년협의회(www.facebook.com/EYCKorea)가 공동으로 기획했습니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박항서 감독 이야기 - 겨자씨

마음이 흐뭇해지는 뉴스를 접했습니다.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을 맡고 있는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에서 영웅으로 떠올랐다는 소식입니다. 박 감독의 훌륭한 지도 덕분에 ‘2018 아시아축구연맹 U-23 챔피언십’에서 베트남이 준우승을 차지한 것입니다. 박 감독은 인터뷰에서 히딩크 감독과 함께 수석코치로서 보냈던 4년간의 시간이 자신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고 했습니다. 여기서 예수님과 열두 제자들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하나님 말씀을 가르치고 직접 행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다시 오시겠다고 약속하시고 승천하셨습니다. 제자됨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예수님께서 가르치시고 이 땅에서 직접 행하신 선한 영향력을 각자 있는 자리에서 나타내는 것이 아닐까요. 히딩크 감독처럼 훌륭한 리더십과 성..

자기를 위한 방언, 교회를 위한 예언 - CGNTV QT

자기를 위한 방언, 교회를 위한 예언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네 맘과 정성을 다하여서) (1) 네 맘과 정성을 다하여서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네 몸을 아끼고 사랑하듯 형제와 이웃을 사랑하라 주께서 우리게 명하시니 그 명령 따라서 살아가리 (2) 널 미워 해치는 원수라도 언제나 너그럽게 사랑하라 널 핍박하는 자 위해서도 신실한 맘으로 복을 빌라 주께서 우리게 명하시니 그 명령 따라서 살아가리 (3) 나 항상 주님을 멀리하고 형제를 사랑하지 못하였다 이러한 죄인을 사랑하사 주께서 몸 버려 죽으셨다 속죄의 큰 사랑 받은 이몸 내 생명 다 바쳐 충성하리 아멘 고린도전서 14:1 - 14:12 1 사랑을 추구하며 신령한 것들을 사모하되 특별히 예언을 하려고 하라2 방언을 말하는 자는 사람에게 하지 아니하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