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02 3

믿음은 - 교회형들

교회형들 No.15 '믿음은' '믿음은 하나님께 매달리는 것'이라는 선교사 허드슨 테일러의 글을 읽고 곡을 썼습니다. 믿음은 하나님을 향해 나아가는 우리의 굳은 의지가 아닌 우리를 연합으로 초청하시고 완성해가시는 하나님의 은혜임을, 그 은혜에 반응해 내딛는 한 걸음임을 담은 노래입니다. 나의 '믿음없음'조차도 '온전한 믿음'으로 이끄시는 하나님의 신실하심에 감사드립니다. 그 신실하심을 의지하는 우리가 되길 바래봅니다. :: Credit Produced by Jmh Composed by Jmh Lyrics by Jmh, Daybeat Instrument by Jmh Vocal by Lil-G (박준환) Narr. by 박형균 Mixed & Mastered by Jmh @광나루studio 믿음은 (Feat...

사막을 건너는 방법 - 겨자씨

“타이어에서 공기를 빼고 차의 높이를 낮춰라. 그러면 차가 모래 위로 올라설 수 있다.” 스티브 도나휴 저(著) 고상숙 역(譯) ‘사막을 건너는 여섯 가지 방법’(김영사, 101∼109쪽) 중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바람을 빼야 바퀴 표면이 넓어져 구덩이에서 나와 사막을 통과합니다. 몸에 힘을 빼야 물에 뜨며 어깨에 힘을 빼야 홈런을 칩니다. 좋은 노래를 부르려면 목에서 힘을 빼야 하고, 주먹 쥔 손에서 힘을 빼야 악수도 할 수 있으며, 손바닥을 펴는 순간 무한의 공간이 손바닥에서 열립니다. ‘군주론’을 쓴 마키아벨리가 이런 말을 했습니다. “태초에 힘(권력)이 있었다.” 힘이 있어야 평화도 유지되고, 자유도 있고 낭만도 있습니다. 힘은 이렇듯 중요하지만 힘처럼 위험한 것도 없습니다. 힘이 많아지면 무한한..

사랑만이 영원히 남습니다 - CGNTV QT

사랑만이 영원히 남습니다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예수 더 알기 원하네) (1) 예수 더 알기 원하네 크고도 넓은 은혜와 대속해주신 사랑을 간절히 알기 원하네 후렴 : 내 평생의 소원 내평생의 소원 대속해 주신 사랑을 간절히 알기 원하네 (2) 성령이 스승되셔서 진리를 가르치시고 거룩한 뜻을 깨달아 예수를 알게 하소서 (3) 성령의 감화 받아서 하나님 말씀 배우니 그 말씀 한절 한절이 내맘에 교훈되도다 (4) 예수가 계시는 보좌는 영광에 둘려 있도다 평화릐 왕이 오시니 그 나라 왕성 하도다 (경배와찬양 355) 천사의 말을 하는 사람도 사랑 없으면 소용이 없고 심오한 진리 깨달은 자도 울리는 징과 같네 하나님 말씀 전한다 해도 그 무슨 소용 있나 사랑 없으면 소용이 없고 아무것도 아닙니다 고린도전서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