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13 3

I LOVE JESUS - 제이든 with 연탄365

I LOVE JESUS - 제이든 with 연탄365 연탄365 - 홈 | Facebookhttps://ko-kr.facebook.com/yeontan365/CGN TV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87회 제이든편에서 연탄365가 함께 노래했습니다 꿀성대 제이든(@jayden0191)과 함께 한 이 노래는 올해 안에 음원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연탄365 #제이든 #스윗사운즈 #김영우 #cgntv. 34. ❄연탄365 한파라이브❄ (종록이는 촬영으로 인해 ...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팀 하스(2) - 겨자씨

미국 건축설계회사 ‘팀 하스’ 설립자 하형록 회장의 영어 이름은 ‘디모데 형록 하스’입니다. 미국에선 중간 이름은 잘 사용하지 않고 디모데의 애칭이 팀이기 때문에 보통 팀 하스라고 부릅니다. 그런데 성이 ‘하’씨인데 왜 ‘하스’를 쓰게 됐을까요. 하 회장은 1969년 이민 때 성을 ‘하(hah)’라고 썼답니다. 그랬더니 학교에서 아이들에게 놀림을 받았습니다. ‘hah’가 웃음소리와 비슷했기 때문이지요. 고등학생 때 치과의사가 하 회장에게 이름을 바꾸는 게 어떻겠냐고 권했답니다. 자기도 폴란드 사람인데 폴란드인의 이름이 ‘스키(ski)’로 끝나다 보니 놀림을 받았다면서요. 그는 ‘하’보다는 ‘하스(haahs)’가 어떠냐고 새 이름을 추천했습니다. 하 회장은 가족회의를 거쳐 영어식 표기를 ‘하스’로 바꿨다고..

이해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 CGNTV QT

이해할 수 없는 현실 앞에서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내 모든 시험 무거운 짐을) (1) 내 모든 시험 무거운 짐을 주예수 앞에 아뢰이면 근심에 사인 날 돌아보사 내 근심 모두 맡으시네 후렴 : 무거운 짐을 나홀로 지고 견디다 못해 쓰러질 때 불쌍히 여겨 구원해 줄 이 은혜의 주님 오직 예수 (2) 내 모든 괴롬 닥치는 환난 주예수 앞에 아뢰이면 주께서 친히 날 구해주사 넓으신 사랑 베푸시네 (3) 내 짐이 점점 무거워 질때 주 예수 앞에 아뢰이면 주께서 진히 날 구해주사 내 대신 짐을 져 주시네 (4) 마음의 시험 무서운 죄를 주예수 앞에 아뢰이면 예수는 나의 능력이 되사 세상을 이길 힘주시네 시편 73:1 - 73:14 [아삽의 시]1 하나님이 참으로 이스라엘 중 마음이 정결한 자에게 선을 행하시나2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