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1/28 4

평강의 왕 Teaser - New Creation Worship

평강의 왕 I Prince Of Peace 티져 예배 공동체, [뉴 크리에이션 워십]의 "자급자족 프로젝트" 3탄- 뉴 크리에이션 워십은 선교적 예배 공동체 (Missional Worship Community)입니다- 마태복음 28장에 예수님께서 “그러므로 너희는 가라”고 명령하시며 모든 민족에게 그 분의 말씀을 “삶으로 살아가도록 가르치라(메세지)”고 하셨습니다- 먼저 공동체 안에서 말씀을 공부하여 뉴 크리에이션의 핵심 가치를 세우고 영성 훈련을 통해 삶의 예배를 세웁니다- 노래를 통해 복음을 전하고,예배를 통해 주께서 가르치신 것을 삶으로 살게 하자는 표어를 가지고 정기 예배,국내/해외 집회,음반,영상 등을 통해서 요한계시록 7장의 ‘모든 민족과 백성이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께 예배하는’그 날의 비전..

정서적 설득과 반복 훈련 - 최종천 목사<분당중앙교회>

우리가 감동 받았다고 할 때를 들여다보면 정서적 설득을 당한 경우가 많습니다. 들으니 그럴 듯하고 보고나니 정말 분명합니다. 가슴이 뜨거워지고 마음이 북받치고 목이 메어오기도 합니다. 당장이라도 할 수 있을 것 같고 무엇인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막상 “믿습니다”하고 달려 나가지만 의외로 삶에 별다른 변화가 없습니다. 현실은 감감하기만 합니다.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함이 없다고 외치기는 했는데 그게 그렇게 쉽지만은 않습니다. 시간이 흐르면 또 다시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가 있는 자신을 봅니다. 정서적 설득으로 가슴이 뜨거워지기는 했지만 그 감정만으로는 현실의 변화를 이루기에 역부족입니다. 삶에서는 정서뿐 아니라 실제적인 능력의 변화까지 수반돼야 합니다. 이 정서적 설득과 현실의 변화 사이의 공간을 연결..

양보의 능력 - 사랑밭새벽편지

양보의 능력 가족이나 남을 위해 내 삶을 희생당했다고 생각하는 건 마음속에 복수의 칼날을 세우는 것과 같아 계속된 희생은 원망을 낳지만, 양보는 내가 가진 것을 잃지 않고도 남이 원하는 것을 해 줄 수 있으니 서로 행복할 수 있어 - 김성희 님의 " 양보와 희생" 중에서 - 희생당함과 양보는 같은 모양이지만 내용은 전혀 다릅니다 희생당함은 타의에 의한 고통이고 양보는 자신이 스스로 행하는 고통입니다 이 모습... 많은 이들을 감동하게합니다 - 자기 낮추임 양보! 주위사람들이 모두 돌아 보네요 - *곽정숙 전 의원이 전하는 감동이야기 자세히보기 연수정 - 맑은 하늘을 바라보며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말씀의 능력으로 육체의 욕심을 제어하라 (잠언 23:1~16) - CGNTV QT

말씀의 능력으로 육체의 욕심을 제어하라 (잠언 23:1~16) 1 네가 관원과 함께 앉아 음식을 먹게 되거든 삼가 네 앞에 있는 자가 누구인지를 생각하며 2 네가 만일 음식을 탐하는 자이거든 네 목에 칼을 둘 것이니라 3 그의 맛있는 음식을 탐하지 말라 그것은 속이는 음식이니라 4 부자 되기에 애쓰지 말고 네 사사로운 지혜를 버릴지어다 5 네가 어찌 허무한 것에 주목하겠느냐 정녕히 재물은 스스로 날개를 내어 하늘을 나는 독수리처럼 날아가리라 6 악한 눈이 있는 자의 음식을 먹지 말며 그의 맛있는 음식을 탐하지 말지어다 7 대저 그 마음의 생각이 어떠하면 그 위인도 그러한즉 그가 네게 먹고 마시라 할지라도 그의 마음은 너와 함께하지 아니함이라 8 네가 조금 먹은 것도 토하겠고 네 아름다운 말도 헛된 데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