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0 143

목사아내 된 김밥의 가수 자두 - 갓피플 매거진 커버스토리

└ 모두 다 사라진 달은 아니어서 배려와 은혜를 알게 합니다주를 떠난 인생을 이끌어 주께 다시 붙게 하시는 그 회복의 벅찬 이야기를 '자두'의 커버스토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왕따 청소년을 배려한 앱을 개발한 여대생, 영국 뮤지컬 무대에 진출한 믿음의 여성까지, 11월의 이야기도 가을 들녘처럼 훈훈하고 넉넉해 보입니다._ 편집장 이한민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목사의 아내 된 ‘김밥’의 가수, 자두 하나님의 사람을 위한 생활 문화 매거진 (발행부수 3만부) 갓피플 매거진 바로가기 http://www.godpeople.com/?G=200 갓피플 매거진 개인 정기구독 http://gpf.kr/?DZQe8 갓피플 매거진 단체 정기구독 http://gpf.kr/?DZQe..

그 누가 뭐래도 - 천관웅

(한글/영어번역가사) 1그 누가 뭐래도 난 주님 사랑해나의 주 하나님 영원히 찬양해날 구원하신 그 사랑 때문에 Whoever may say anything, I love the LORDI praise God, my LORD, forever,because of His love which saved me 남들이 나더러 뭐라고 말해도내 안의 이 기쁨 감출 수 없네어쨌든 천국은 비밀이니까 Whatever others may say about me,I cannot conceal this delight inside mebecause, anyway, the heavenly kingdom is a secret (후렴/Refrain)아무라도 나의 주님 전하고 싶어높이, 더 높이! 크게, 더 크게!주 사랑 한다면 크게 한..

전환 - 최종천 목사 (분당중앙교회)

열두 해를 혈루병으로 고생하던 여인이 있었습니다. 의원을 찾아다녔으나 효험도 없고, 돈은 바닥이 났습니다. 병은 갈수록 심해졌습니다. 가뜩이나 유대사회에선 혈루병을 부정한 것으로 여기고 있었습니다. 제대로 자신의 아픔을 호소하지도 못했습니다. 비빔밥을 먹을 때가 있습니다. 나물 등 각종 재료와 고추장을 넣고 마지막에 참기름을 넣습니다. 기름병에 기름이 떨어져 바닥을 두들겨도 나오지 않으면 우리는 그 기름병을 버립니다. 그리고 새로운 기름병을 가져와 마개를 따고 참기름을 부어 밥을 비빕니다. 이것이 전환입니다. 무엇인가 능력이 필요한데 그것을 채울 공급이 없을 땐 새로운 동력공급선을 찾고 바꾸어 능력을 공급받습니다. 혈루병에 걸렸던 여인은 자신의 문제를 해결할 그 어떤 방법도 없었습니다. 그때 자신의 문제..

상실로부터 나를 지키는 방법(세바시) - 전종목(폴앤마크 강사)

어릴 적 아끼던 물건을 잃어버렸을 때의 속상함, 기억 나시나요? 저는 유치원에서 뭔가를 잃어버리고는 집에 돌아오는 내내 엉엉 울어서 눈물콧물 범벅이 되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웃긴건 그 날 잃어버린게 뭐였는지는 완전히 까먹었는데, 그 때의 속상했던 그 심정은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더라구요. 살면서 누구나 마주하게 되는 '상실'의 순간, 우리는 그 '상실'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그 속상함에 대처해야 할까요?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역경 통과 - 사랑밭새벽편지

역경 통과 과거에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한 사람들은 새로운 위협이 닥쳐도 위기감을 덜 느낀다 리더의 잠재력을 가진 사람들은 위기 극복에 성공하거나 역경을 무사히 극복했을 때 더 강해질 수 있다 - 로자베스 모스 캔터(미국 경영학자)/강나림 정리 -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과 해결하지 못한 사람 중에 어떤 사람을 더 신뢰하고 싶어지겠습니까? - 경험은 미래의 스승입니다 - 꼬마시인 - 내일을 위하여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늘 기뻐하고 기도하며 감사하는 것이 영성이다 (데살로니가전서 5:12~28) - CGNTV QT

늘 기뻐하고 기도하며 감사하는 것이 영성이다 (데살로니가전서 5:12~28) 12 형제들아 우리가 너희에게 구하노니 너희 가운데서 수고하고 주 안에서 너희를 다스리며 권하는 자들을 너희가 알고13 그들의 역사로 말미암아 사랑 안에서 가장 귀히 여기며 너희끼리 화목하라14 또 형제들아 너희를 권면하노니 게으른 자들을 권계하며 마음이 약한 자들을 격려하고 힘이 없는 자들을 붙들어 주며 모든 사람에게 오래 참으라15 삼가 누가 누구에게든지 악으로 악을 갚지 말게 하고 서로 대하든지 모든 사람을 대하든지 항상 선을 따르라16 항상 기뻐하라17 쉬지 말고 기도하라18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19 성령을 소멸하지 말며20 예언을 멸시하지 말고21 범사에 헤아려 좋..

한국교회 부흥의 동력 - 고일호 목사(서울 영은교회)

오래전 연로하신 한 권사님 댁에 심방을 갔을 때 그 권사님이 하신 말씀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젊을 때 일해야 합니다. 젊을 때 멍에를 메어야 합니다. 몸이 망가지고 건강이 사라지면 하려고 해도 할 수 없어요. 그때는 후회해봐야 소용없어요.” 심방에 동행한 담당 권사와 구역장을 향한 권사님의 권면은 간절했습니다. 젊은 날 권사님은 교회 일을 도맡다시피 하면서 열심히 봉사했습니다. 그런데 은퇴하신 뒤 관절염을 앓으며 거동이 불편해졌습니다. 주를 향한 헌신과 봉사의 마음은 변치 않았지만 몸이 따라주지 않았습니다. 권사님의 삶은 호사스럽지 않았습니다. 북에서 내려와 맨땅에 헤딩 하듯 낯선 곳에 터를 잡아 살아야 했고, 결혼해서는 자녀들을 양육하고 남편을 내조하고 가사를 돌보아야 했습니다. 하루하루 치열..

주님을 신뢰합니다 MV - 김진태 1집

주님을 신뢰합니다 Words by 강찬,김진태 Music by 정성원(일천번제) 절망과 좌절로 벼랑 끝까지 몰고 가셨던 주님 그대로 떨어져 끝이 될 거라고 생각했지만 디딜 곳을 주시네 길 잃은 발걸음 축 쳐진 어깨 더 이상 소망은 없다고 고갤 젓지만 눈을 들어 하늘 볼 때 새로운 소망 가지게 하시고 다시 걷게 하셨네 슬픔의 기억들로 지금의 감사를 볼 수 있게 하시고 쓰라린 상처들로 더욱 더 강하게 만들어 주시니 이제 내가 주님을 신뢰합니다 아픔의 순간들이 나의 간증이 되어 살아계신 하나님 노래하게 하셨네 다 포기하고 내 삶을 내던져 버릴 때도 언제나 함께 계셨네 그분은 나의 주님 Producer by 강찬 Arrange & Programming 이기현 Keybord 이기현 A&E.Guitar 이기현 Re..

위대한 선생님 - 사랑밭새벽편지

위대한 선생님 미국의 언론인이자 교수였던 노먼 커즌스는 "가장 훌륭한 선생님은 가장 많은 지식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 어느 학생에게나 배울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선생님" 이라고 했다 "평범한 선생님은 말을 하고, 좋은 선생님은 설명을 하며, 뛰어난 선생님은 몸소 보여주고, 위대한 선생님은 영감을 준다.” - 최영희 정리/글: 윌리엄 워드·미국 작가 - 나에게 어떠한 깨달음을 주었다면 그 어떤 것도 ‘스승’이 될 수 있습니다 - 당신에게 위대한 선생님은 누구입니까? 신영한 - 아침을 깨우는 소리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