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1/24 5

나의 가는 길 - 김상훈 찬양선교사 자작곡 찬양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Have I not commanded you? Be strong and courageousDo not be terrified; do not be discouraged, for the LORD your God will be with you wherever you go(여호수아/JOSHUA 1:9)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순금 같이 되어 나오리라He knows the way that I take; when he has tested me, I will come forth as gold(욥기/JOB 23:10) (한글/영어번역가사) 내가 가..

가난할 수도 있습니다 - 김성태 목사(삼척 큰빛교회)

예루살렘에 가면 ‘통곡의 벽’이 있습니다. 그 벽 사이사이에 하얀 종이쪽지들이 가득합니다. 그곳에 찾아간 많은 방문객이 자신의 기도소원을 꽂아두고 울면서 기도합니다. 이제는 아예 근처에 팩스를 가져다 놓고 팩스 번호를 전 세계에 선전합니다. 팩스로 기도문을 보내면 직접 가지 않아도 통곡의 벽에 기도문을 꽂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 수많은 사람이 팩스로 자신의 기도문을 보내는데, 팩스를 보내는 대부분이 그리스도인이라고 합니다. 물론 사모하는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것은 잘못된 믿음입니다. 우리에게는 미신적인 믿음이 많이 존재합니다. ‘예수 믿으면 잘 산다, 건강하다, 아무 문제가 일어나지 않는다.’ 이것은 올바른 믿음이 아닙니다. 우리는 예수를 믿어도 병들 수 있고 가난해지기도 합니..

마음을 감찰하시는 하나님 앞에서 (잠언 21:1~14) - CGNTV QT

마음을 감찰하시는 하나님 앞에서 (잠언 21:1~14) 1 왕의 마음이 여호와의 손에 있음이 마치 봇물과 같아서 그가 임의로 인도하시느니라 2 사람의 행위가 자기 보기에는 모두 정직하여도 여호와는 마음을 감찰하시느니라 3 공의와 정의를 행하는 것은 제사드리는 것보다 여호와께서 기쁘게 여기시느니라 4 눈이 높은 것과 마음이 교만한 것과 악인이 형통한 것은 다 죄니라 5 부지런한 자의 경영은 풍부함에 이를 것이나 조급한 자는 궁핍함에 이를 따름이니라 6 속이는 말로 재물을 모으는 것은 죽음을 구하는 것이라 곧 불려 다니는 안개니라 7 악인의 강포는 자기를 소멸하나니 이는 정의를 행하기 싫어함이니라 8 죄를 크게 범한 자의 길은 심히 구부러지고 깨끗한 자의 길은 곧으니라 9 다투는 여인과 함께 큰 집에서 사는..

어항 속의 금붕어 - 사랑밭새벽편지

어항 속의 금붕어 금붕어의 수명은 보통 작은 어항 속에서는 10년 몸길이는 5cm까지 자랍니다 하지만 금붕어를 조금 더 큰 어항으로 옮기면, 금붕어의 수명은 30년 이상 몸길이는 30cm까지 자랄 수 있다고 합니다 어느 공간에서 자라느냐에 따라 그 수명과 몸길이는 무려 2배에서 4배의 차이가 나게 되는 것이죠 혹시 당신이 속한 공간이 비좁고 답답하게 느껴진다면 그것은 더 크고 넒은 세상을 추구하기 때문 아닐까요? - 위키백과/ 박샛별 정리 - 나를 돌아봅니다. 내 속의 어항 생각처럼 성장을 가로막고 있는 건 아닌지요? - 생각에는 별도의 돈이 들지 않습니다! - *곽정숙 전 의원이 전하는 감동이야기 자세히보기 쉼표하나 - 내 마음의 그림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