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1/03 4

뒤집어 보면 고마운 일들 - 사랑밭새벽편지

뒤집어 보면 고마운 일들 가족 때문에 화나는 일이 있다면 그건 그래도 내 편이 되어줄 가족이 있다는 뜻이고 쓸고 닦아도 금방 지저분해지는 방 때문에 한숨이 나오면 그건 내게 쉴 만한 집이 있다는 뜻이고 가스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왔다면 그건 내가 지난겨울을 따뜻하게 살았다는 뜻이다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누군가 떠드는 소리가 자꾸 거슬린다면 그건 내게 들을 수 있는 귀가 있다는 뜻이고 주차할 곳을 못 찾아 빙글빙글 돌면서 짜증이 밀려온다면 그건 내가 걸을 수 있는데다가 차까지 가졌다는 뜻이다 온몸이 뻐근하고 피곤하다면 그건 내가 열심히 일했다는 뜻이고 이른 아침 시끄러운 자명종 소리에 깼다면 그건 내가 살아있다는 뜻이다 오늘 하루 무언가가 날 힘들게 한다면 뒤집어 생각해보자! 그러면 마음이 가라앉을 것이다 -..

준비된 예배, 하나님의 기쁨 - 김성태 목사(삼척 큰빛교회)

사람에게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마음입니다. 마음이 사람의 행동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행동은 그 사람의 마음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마음이 행동이라고 볼 때, 마음속에 정말 주님을 모시고 있다면 준비된 예배는 행동으로 나타날 수밖에 없습니다. 여러분에게 하나님을 향한 준비된 예배가 있습니까. 레위기 1장 3∼13절에 보면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제사가 기록돼 있습니다. 그것은 ‘번제’입니다. 이 제사의 특징은 제물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불에 태워 버리는 것입니다. 그 의미는 제사를 드리는 자가 자신을 온전히 하나님께 드린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번제는 예배의 영원한 모본입니다. 번제를 드릴 땐 반드시 흠 없는 제물을 바쳐야 합니다. 조그마한 흠이 있어도 안 되기 때문에 바치기 전에 흠이 있는지 없..

아침이 오면(놀라워라 주의 은혜) - 2015 온누리워십 라이브

온누리워십 전곡 듣기: http://bit.ly/1g3juj6 온누리교회 예배사역팀 '온누리워십'의 2015 Live Worship '하나님의 영광' (인도: 문영재 목사, 최성석 목사) 아침이 오면(온누리워십)주나목| 주나목 4집 - 아침이 오면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ONNURI WORSHIP LIVE - 하나님의 영광 (CD)가격: 12,000원 → 9,600원(20.0%↓) 베스트: 0위 / 가수: 온누리 워십 미니스트리 / 기획사: 온누리뮤직 출시일: 2015.09.24

선을 행하며 믿음의 본을 보이십시오 (데살로니가후서 3:1~18) - CGNTV QT

선을 행하며 믿음의 본을 보이십시오 (데살로니가후서 3:1~18) 1 끝으로 형제들아 너희는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주의 말씀이 너희 가운데서와 같이 퍼져 나가 영광스럽게 되고 2 또한 우리를 부당하고 악한 사람들에게서 건지시옵소서 하라 믿음은 모든 사람의 것이 아니니라 3 주는 미쁘사 너희를 굳건하게 하시고 악한 자에게서 지키시리라 4 너희에 대하여는 우리가 명한 것을 너희가 행하고 또 행할 줄을 우리가 주 안에서 확신하노니 5 주께서 너희 마음을 인도하여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인내에 들어가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6 형제들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너희를 명하노니 게으르게 행하고 우리에게서 받은 전통대로 행하지 아니하는 모든 형제에게서 떠나라 7 어떻게 우리를 본받아야 할지를 너희가 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