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1/16 5

빈들의 마른 풀 같이 - 재즈 가수 황은혜

재즈 팝 연주자 황은혜 양이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 받는 '빈들의 마른 풀 같이'를 찬양합니다. 아래는 빈들의 마른 풀 같이가 수록된 Shine On You의 소개글입니다. 찬양들으시면서 오늘도 성령충만 누리시길 기도합니다~ ^^ SHINE US 1st Jazz Gospel Album [SHINE ON YOU] Title song 'There shall be showers of blessing' 지난 2013년 결성된 이후 Pop Jazz Band 로 활발한 활동을 해온 'Grace Quartet' 이 'Shine Us' 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Jazz Gospel 프로젝트를 시작하였다. 'Shine Us' 는 재즈팝 연주자이자 CTSY 에서 재즈씨씨엠 라디오 [청튠업] 진행을 맡고 있는 보컬 '황은혜' 를..

성령님 내게 임하소서 - 마르지않는샘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But you will receive power when the Holy Spirit comes on you;and you will be my witnesses in Jerusalem, and in all Judea and Samaria, and to the ends of the earth(사도행전/ACTS 1:8) 예수께서 또 이르시되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지어다.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 이 말씀을 하시고 그들을 향하사 숨을 내쉬며 이르시되 "성령을 받으라" 하시니라Again Jesus said, "Peace be with you! As the Fathe..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질문 - 정영교 목사(산본 양문교회)

인간이 살아가면서 자신에게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은 무엇일까요. 바로 ‘무엇을 위해 사는가’입니다. ‘내일 아침에 눈을 떠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오늘 고되게 일을 하고 있다면 그 동기는 무엇인가.’ 우리 인생에서 목적은 매우 중요합니다. 목적은 동기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삶에 큰 활력을 불어넣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것에는 목적이 있습니다. ‘내가 왜 이곳에 있고 어디로 가야 하며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도 모두 목적이 있습니다. 크리스천이 가지는 ‘삶의 목적’은 자신의 행복을 넘어서야 합니다. 좋은 목적은 사회를 키우고 장기적인 안목을 갖게 합니다. 개인의 행복을 초월하는 거룩한 영향력으로 세상에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시켜 나가는 것입니다. 목적은 나침반 역할을 하기도 하지만 그 ..

인생의 향기 - 사랑밭새벽편지

인생의 향기 지나간 향기가 다시 돌아와 코 끝을 스치며 솜털까지 일으킵니다 인생의 살 맛 향기는 오는 것이 아니라 내 마음 진한 향기 세상에 뿌려 지는 것 세상이 아깝고 세월이 아깝습니다 삶이 야속하고 인생의 질곡들 아쉽기만 합니다 하지만 뒤돌아보지 마십시오 머뭇거리지 마십시오 보고 싶어도 보지 못하고 혹여 보아도 애써 외면 하고 얼굴은 초연하지만 가슴은 쿵쿵 대고 심장은 울어 대지만 인생의 향기는 더 진하기만 합니다 - 소 천 - 아픈만큼 성숙해지고 고통만큼 내일은 밝습니다 - 얼마 만큼의 아픔으로 오늘을 승리하십니까? - 신연주 - 향기로운 시간들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사람을 살리는 선한 말과 지혜로운 마음 (잠언 16:20~33) - CGNTV QT

사람을 살리는 선한 말과 지혜로운 마음 (잠언 16:20~33) 20 삼가 말씀에 주의하는 자는 좋은 것을 얻나니 여호와를 의지하는 자는 복이 있느니라 21 마음이 지혜로운 자는 명철하다 일컬음을 받고 입이 선한 자는 남의 학식을 더하게 하느니라 22 명철한 자에게는 그 명철이 생명의 샘이 되거니와 미련한 자에게는 그 미련한 것이 징계가 되느니라 23 지혜로운 자의 마음은 그의 입을 슬기롭게 하고 또 그의 입술에 지식을 더하느니라 24 선한 말은 꿀송이 같아서 마음에 달고 뼈에 양약이 되느니라 25 어떤 길은 사람이 보기에 바르나 필경은 사망의 길이니라 26 고되게 일하는 자는 식욕으로 말미암아 애쓰나니 이는 그의 입이 자기를 독촉함이니라 27 불량한 자는 악을 꾀하나니 그 입술에는 맹렬한 불 같은 것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