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1/04 4

'일천번제의 가을-뒤' 하이라이트

`2015년 프로젝트 ‘일천번제의 계절’의 아홉번째 앨범, ‘일천번제의 가을-뒤’ 출시 `대한민국 카운터 테너의 대세, 정민호와 함께 부른 ‘주 예수 대문 밖에’ `가을을 마무리하며 듣는 스윗소로우 김영우와의 듀엣 곡 ‘들에 핀 백합화를 보아라’ `추수감사절을 맞이하며 연주한 명곡찬양 연주곡 ‘감사해’, ‘Give Thanks(거룩하신 하나님)’ -일천번제 2015년 프로젝트 ‘일천번제의 계절’의 아홉번째 앨범 ‘일천번제의 가을-뒤’ 일천번제의 2015년 프로젝트 ‘일천번제의 계절’이 아홉번째 디지털 앨범을 출시한다. 유난히 서늘하고 청명했던 올해의 가을을 떠나보내며 ‘일천번제의 가을-뒤’란 이름으로 연주곡과 함께 발표한다. '일천번제의 가을-뒤' 1.들에 핀 백합화를 보아라(Duet with.김영우 o..

나는 어떻게 말하고 있습니까 - 고경환 목사(순복음원당교회)

톰 크루즈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우 중 한 명입니다. 일일이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영화에 출연한 그의 별명은 ‘블록버스터 제조기’입니다. 전 세계 영화계의 흥행을 좌지우지할 만큼 세계 정상에 선 스타입니다. 그렇다면 그는 원래부터 잘난 배우였을까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잘생긴 얼굴에 멋진 연기까지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해 보이지만 중학교 때까지 그는 심한 난독증(難讀症) 탓에 책조차 읽지 못했습니다. 어느 날 선생님이 책 읽기를 시켰습니다. 크루즈는 더듬더듬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입에선 말이 되지 않는 단어들만 나왔습니다. 여기저기서 아이들은 키득키득 웃기 시작했습니다. 창피해진 크루즈는 얼굴이 벌겋게 상기된 채 묵묵히 아래만 쳐다봤습니다. 그때 선생님이 말했..

태도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 - 사랑밭새벽편지

태도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 8,852미터의 에베레스트를 정복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이 있다 정상을 1,000미터 앞둔 이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고도가 아니라 태도라는 사실이다 - 존 맥스웰의 ‘태도’ 중에서 - 어떤 태도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성취의 높이가 결정됩니다 - 당신은 오늘, 어떤 태도로 임하시겠습니까? - Little Angel - 푸른 하늘에 그린 그림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복이 되는 사람인가, 독을 뿜는 사람인가? (잠언 10:1~16) - CGNTV QT

복이 되는 사람인가, 독을 뿜는 사람인가? (잠언 10:1~16) 1 솔로몬의 잠언이라 지혜로운 아들은 아비를 기쁘게 하거니와 미련한 아들은 어미의 근심이니라 2 불의의 재물은 무익하여도 공의는 죽음에서 건지느니라 3 여호와께서 의인의 영혼은 주리지 않게 하시나 악인의 소욕은 물리치시느니라 4 손을 게으르게 놀리는 자는 가난하게 되고 손이 부지런한 자는 부하게 되느니라 5 여름에 거두는 자는 지혜로운 아들이나 추수 때에 자는 자는 부끄러움을 끼치는 아들이니라 6 의인의 머리에는 복이 임하나 악인의 입은 독을 머금었느니라 7 의인을 기념할 때에는 칭찬하거니와 악인의 이름은 썩게 되느니라 8 마음이 지혜로운 자는 계명을 받거니와 입이 미련한 자는 멸망하리라 9 바른길로 행하는 자는 걸음이 평안하려니와 굽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