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1/13 4

그렇기 때문에 - 시와그림

하나님을 너무 사랑하는 누군가의 속삭임우리에 고백이 되길 바랍니다.그렇기 때문에.. 그렇기 때문에 나를 지금 잡아줘 내 힘으로는 안돼 나의 손을 잡아줄 누군가가 필요해 나는 지금 두려워 길이 끊어진 듯 해 그냥 다 놔 버릴까 한없이 맘 무너져 그렇게 때문에 나는 널 사랑 한단다 그렇기 때문에 그렇기 때문에 그렇기 때문에 너를 사랑 한단다 약하기 때문에 나는 널 사랑 한단다 약하기 때문에 그렇기 때문에 약하기 때문에 너를 사랑 한단다 나의 손을 놓지마 지금 나의 손을 잡아 내가 너를 일으켜 다시 살게 할 거야 제발 손을 놓지마 나는 너를 놓지 않아 살아갈 힘을 줄께 2. 시와 그림의 힐링 "그렇기 때문에" 강력한 선포와 경고의 메세지가 타이틀곡에 있다면 그와 대비되는 다른 축으로 음반의 균형을 잡는 트랙의..

별과 꽃의 의미 - 한재욱 목사(강남비전교회)

‘나도 별과 같은 사람이 될 수 있을까 외로워 쳐다보면 눈 마주쳐 마음 비쳐주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나도 꽃이 될 수 있을까 세상 일이 괴로워 쓸쓸히 밖으로 나서는 날에 가슴에 화안히 안기어 눈물짓듯 웃어 주는 하얀 들꽃이 될 수 있을까.’ 시인 이성선의 시 ‘사랑하는 별 하나’ 중의 한 구절입니다. 별은 하늘의 꽃, 꽃은 땅의 별. 이 둘은 땅과 하늘의 절정입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주목받기를 좋아합니다. 별이 되고 꽃이 되어 사람들이 우러러보는 존재가 되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별과 꽃의 참된 의미는 그렇지 않습니다. 별은 비춰주기에 별이고 꽃은 웃어주기에 꽃입니다. 자기 한 몸을 태워 어두운 길을 비춰줄 때 진정한 별이 됩니다. 꽃은 곧 낙화(落花)할 줄 알면서도 황홀하게 눈 맞추어 웃음을 줄..

거절당한 자리 양보 - 사랑밭새벽편지

거절당한 자리 양보 버스에서 자리 양보를 거절당한 한 학생의 훈훈한 사연이 화제!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여학생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학원을 가기 위해 버스를 탔고 자신 앞에 서 있는 아주머니에게 자리 양보를 하게 되었습니다 보통은 '고맙다'고 말하면서 앉으시거나 그냥 말없이 조용히 앉으실 텐데 아주머니는 생각했던 것과 다른 반응을 보였습니다 학생을 위아래로 훑어 본 후 “몇 학년이에요?” 라고 물었고 학생은 “3학년이요” 라고 답했습니다 학생이 양보한 자리에 앉지 않는 아주머니를 향해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자, 아주머니는 “우리 딸도 작년에 고 3이었어. 힘들겠네. 그냥 앉아요 가방도 무거워 보이네요.” 라며 양보 받은 자리를 거절했습니다 자리 양보를 거절당한 학생은 마음이 불편했지만 그런 모습을 ..

마음에서 나오는 것이 내 신앙의 현주소입니다 (잠언 15:1~15) - CGNTV QT

마음에서 나오는 것이 내 신앙의 현주소입니다 (잠언 15:1~15) 1 유순한 대답은 분노를 쉬게 하여도 과격한 말은 노를 격동하느니라 2 지혜 있는 자의 혀는 지식을 선히 베풀고 미련한 자의 입은 미련한 것을 쏟느니라 3 여호와의 눈은 어디서든지 악인과 선인을 감찰하시느니라 4 온순한 혀는 곧 생명나무이지만 패역한 혀는 마음을 상하게 하느니라 5 아비의 훈계를 업신여기는 자는 미련한 자요 경계를 받는 자는 슬기를 얻을 자니라 6 의인의 집에는 많은 보물이 있어도 악인의 소득은 고통이 되느니라 7 지혜로운 자의 입술은 지식을 전파하여도 미련한 자의 마음은 정함이 없느니라 8 악인의 제사는 여호와께서 미워하셔도 정직한 자의 기도는 그가 기뻐하시느니라 9 악인의 길은 여호와께서 미워하셔도 공의를 따라가는 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