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30 3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 겨자씨

요즘 취미생활로 낚시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깨끗한 공기, 좋은 경치와 함께 인격을 수양할 수 있는 취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낚시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물고기를 낚는 것이겠지요. 물고기가 미끼를 물었는지 바로 알기는 어렵습니다. 물속 상황을 볼 수 없기 때문이죠. 이를 실시간으로 감지하기 위해 찌를 달아 둡니다. 물고기가 미끼를 건드리면 찌가 움직이고 이때 낚싯대를 들어 물고기를 잡는 것이죠. 중요한 것은 타이밍입니다. 찌가 움직이는 모습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찌가 빠른 속도로 치솟을 때가 있는 반면 느리게 움직이기도 합니다. 중간에 한 번 쉬었다가 올라가는 찌도 있습니다. 심지어 물 밑으로 곤두박질치듯이 사라져버리는 찌도 있지요. 아무 때나 낚싯대를 들어 올린다고 물고기가 잡히는 게 아닙니다..

복음을 위해서라면 한 번 더 양보하십시오 (사도행전 21:15~26) - 생명의삶

복음을 위해서라면 한 번 더 양보하십시오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내 평생소원 이것뿐) (1) 내 평생 소원 이것뿐 주의일하다가 이세상이 명하는날 주앞에 가리라 (2) 꿈같이 헛된 세상일 취할것 무어냐 이 수고 암만하려도 헛된것뿐일세 (3) 불같은 시험 많으나 겁내지 맙시다 구주의 권능 크시니 이기고 남겠네 (4) 금보다 귀한 믿음은 참 보배되도다 이 진리 믿는사람들 다 복을 받겠네 (5) 살같이 빠른 광음을 주위해 아끼세 온몸과 맘을 바치고 힘써서 일하세 아멘 (경배와찬양 43)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주님 앞에 모두 드립니다 모든 아픔 모든 기쁨 내 모든 눈물 받아 주소서 나의 생명을 드리니 주 영광 위하여 사용하옵소서 내가 사는 날 동안에 주를 찬양하며 기쁨의 제물 되리 나를 받아 주소서 사도행전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