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16 3

그 어디나 하늘나라 - 미녀5총사프로젝트

찬양팀 이름을 보고 머지!?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찬양을 들으면 더 머지!!??라는 생각이 들어 추천합니다!!!!! 미녀5총사프로젝트 - 그 어디나 하늘나라 (뮤직비디오) (찬양/CCM) [그 어디나 하늘나라]는 찬송가 '내 영혼이 은총 입어'를 재해석한 곡이다.가사는 기존의 것을 그대로 사용했고, '미녀5총사'의 리더이며 싱어송라이터인 '세연'이 멜로디를 만들면서 탄생한 곡이다. [그 어디나 하늘나라]의 프로듀서이며 편곡자인 최요한은, 최근 미국교회의 트랜드가 반영된 신나는 탬포의 편곡을 선보였으며, 일렉트로닉, 디스코, 펑키, 락적인 음악요소를 섞어 모든 세대가 워십하기 좋은 컨셉으로 제작하였다.트랜디한 현대적 소스와 70-80년대 소스가 묘하게 섞여 신선하다는 평이다. 가수 이름이 특히 눈에 띈다..

기묘한 레시피 - 겨자씨

동네 국수가게에서는 국수와 함께 매운 청양고추를 줍니다. 저는 국수를 좋아해서 별다른 찬이 없어도 잘 먹는 편입니다. 그래서 국수를 먹을 때 청양고추를 함께 먹는 걸 생각해 본 일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투박한 된장에 고추를 푹 찍어 먹었더니 이게 웬일입니까. 너무 맛있는 것입니다. 오징어는 또 어떤가요. 구운 오징어는 고추장에만 찍어 먹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심방 갔던 성도의 집에서 새로운 소스를 줬습니다. 간장과 마요네즈를 섞은 소스였습니다. 이 조합이 어울릴까 생각하는 것도 잠시. 상상 밖의 고소함을 선사했습니다.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새로운 맛은 ‘단짠’이랍니다. 달고 짠맛이 함께 있다는 의미죠. 저는 단맛을 그리 선호하지 않고 짠맛에도 너그럽지 않습니다. 하지만 ‘단짠’의 매..

세상 감옥은 결코 복음을 가둘 수 없습니다 (사도행전 16:19~40) - 생명의삶

세상 감옥은 결코 복음을 가둘 수 없습니다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오 놀라운 구세주) (1) 오 놀라운 구세주 예수 내 주 참 능력의 주시로다 큰 바위 및 안전한 그 곳으로 내 영혼을 숨기시네 후렴 : 메마른 땅을 종일 걸어가도 나 피곤치 아니하며 저 위험한 곳 내가 이를 때면 큰 바위에 숨기시고 주 손으로 덮으시네 (2) 오 놀라운 구세주 예수 내 주 내 모든 짐 벗기시네 죄악에서 날 끌어 올리시며 또 나에게 힘 주시네 (3) 측량 못할 은혜로 채우시며 늘 성령의 감화 주사 큰 기쁨 중 주님을 찬양토록 내 믿음을 도우시네 (4) 주 예수님 공중에 임하실 때 나 일어나 맞이하리 그 구원의 은총을 노래하리 저 천군과 천사 함께 (경배와찬양 100) 능력의 이름 예수 권능의 이름 예수 모든 강력을 파하는 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