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03 4

주의 아름다움은 말로 다 - 마커스워십, 그루터기 예배팀

"주의 아름다움은 말로 다"라는 찬양이네요.~ 오늘도 주님 안에 평안한 하루되세요!~ ^^ 마커스워십 - 주의 아름다움은 말로 다 (소진영 인도) I stand in awe 주의아름다움은 말로다 - 그루터기 예배팀 주의 아름다움은 말로다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과 함께 14년이나 지속되어온 그루터기 선교회 예배팀 영상 입니다 은혜로운 찬양 공유하고 싶어서 촬영 & 녹음 해보았습니다 *그루터기 예배팀은 함께 찬양하고 봉사하고 싶으신 분들 언제나, 수시로, 늘, 항상, 그자리에, 변함없이, 때때로, 모집하니 부담없이 연락주셔요 녹음ㅡ김형준, 최선 촬영ㅡ이민철 드럼ㅡ이주원 베이스ㅡ신은영 기타ㅡ이호준 싱어 김태은 정재윤 차희주 박서인 임하람 박종서 손서경 후원 김동미 간사 [ MC Lee Channe..

멘털이 중요하다 - 겨자씨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였던 이영표 형제가 최근 ‘생각이 내가 된다’라는 책을 냈습니다. 그는 멘털의 중요성을 이렇게 강조합니다. “축구 선수에게 멘털이란 자신보다 강한 자 앞에 섰을 때나 반드시 이겨야 하는 경기를 앞두고 밀려오는 두려움을 스스로 이겨낼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 경기장 안에서 자신의 감정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 등이 모두 멘털에 속한다. 세계 최고 선수들이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하나같이 멘털을 언급하는 이유도 박빙의 경기에서 경기 결과를 바꾸는 가장 큰 힘이 기술이나 전술이 아니라 바로 멘털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러시아월드컵 독일과의 경기에서 승리한 대한민국 대표팀은 멘털이 아주 강했습니다. 강한 자 앞에 섰으나 두려움을 이겨냈습니다. 혹독한 비난이 있었지만 묵묵히 이..

우리가 함께 기도하면 사탄의 기대는 무너집니다 (사도행전 12:1~12) - 생명의삶

우리가 함께 기도하면 사탄의 기대는 무너집니다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382. 너 근심 걱정 말아라 [(구)432장] 1. 너 근심 걱정 말아라 주 너를 지키리 주 날개 밑에 거하라 주 너를 지키리 2. 어려워 낙심 될 때에 주 너를 지키리 위험한 일을 당할 때 주 너를 지키리 3. 너 쓸것 미리 아시고 주 너를 지키리 구하는 것을 주시며 주 너를 지키리 4. 어려운 시험 당해도 주 너를 지키리 구주의 품에 거하라 주 너를 지키리 [후렴] 주 너를 지키리 아무 때나 어디서나 주 너를 지키리 늘 지켜 주시리 아멘 사도행전 12:1 - 12:12 1 그때에 헤롯왕이 손을 들어 교회 중에서 몇 사람을 해하려 하여2 요한의 형제 야고보를 칼로 죽이니3 유대인들이 이 일을 기뻐하는 것을 보고 베드로도 잡으려 할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