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06 3

다시 일어서는 힘 - 겨자씨

유리창을 바닥에 떨어뜨리면 깨져 버리고 진흙은 바닥에 달라붙어 버립니다. 그러나 공은 상쾌하게 튀어 올라 더 높이 날아갑니다. 튀어 오르는 공과 같은 힘을 ‘회복탄력성’ ‘역경 지수’라고 합니다. 폴 스톨츠는 그의 명저 ‘위기대처능력 AQ’에서 역경을 이겨내고 회복하는 힘을 의미하는 ‘역경지수 AQ’에 대해 말합니다. 급변하고 불확실한 세상 속에서 지능지수 IQ, 감성지수 EQ, 관계지수 NQ만으로 승리를 해석할 수는 없습니다. 다시 일어서는 힘 역경지수 AQ가 더욱 요구되는 시대입니다. 성경의 그 어떤 믿음의 영웅들도 넘어짐이 없었던 사람은 하나도 없습니다. 모세가 그러했고 엘리야와 다윗이 그러했습니다. 베드로도 그러했습니다. 믿음의 사람은 넘어지지 않는 사람이 아니라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힘이 있는..

예수님을 모르면 성경을 모르는 것입니다 (사도행전 13:13~21) - 생명의삶

예수님을 모르면 성경을 모르는 것입니다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93. 예수는 나의 힘이요 [(구)93장] 1.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생명 되시니 구주 예수 떠나 살면 죄 중에 빠지리 눈물이 앞을 가리고 내 맘에 근심 쌓일 때 위로하고 힘 주실 이 주 예수 2.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친구 되시니 그 은혜를 간구하면 풍성히 받으리 햇빛과 비를 주시니 추수할 곡식 많도다 귀한 열매 주시는 이 주 예수 3.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기쁨 되시니 그 명령을 준행하여 늘 충성하겠네 주야로 보호하시며 바른 길 가게 하시니 의지하고 따라갈 이 주 예수 4.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소망 되시니 이 세상을 떠나갈 때 곧 영생 얻으리 한 없는 복을 주시고 영원한 기쁨 주시니 나의 생명 나의 기쁨 주 예수 (경배와찬양 336..

아 맞다 - 박수진

하나님의 은혜가 잔잔하게 다가오는 간증이네요.~ 왕추천합니다!!~ ^^ [토크] 아 맞다 - 박수진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일상의 노래, 일상의 힘" 노래일기 Singing Diary Ministries 는 순간순간의 삶 속에서 얻은 영감을 글과 노래, 이야기로 나누며 하나님과 그의 나라를 전합니다. 모든 이들이 일상에서 그분의 흔적을, 숨결을 더 자주, 많이 찾아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삶에서 길어낸 사람같은 노래, 땅에서 받아 쓴 하늘같은 노래' "이번 음반을 위해 기도하고 구상하던 두어해동안 계속해서 "초록"이란 단어가 떠올랐습니다. 생명, 회복, 안식, 평화, 위로 등을 상징하는 색, 초록. 아프고, 깨어지고, 뒤틀리고, 어긋난 길과 마음들로 가득한 세상에 살며 우리 모두의 마음이 푸른빛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