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6 64

비와이의 간증, 그가 두려움을 이긴 방법 - 수상한거리(CBSJOY)

인기 래퍼 비와이가 2018년 6월 26일 밤, 제주 애월읍 새별오름에서 열린 ‘2018 EXPLO 제주선교대회’ 특별 게스트로 나와 신앙생활에 대해 이야기한 영상. 영상제공: 수상한거리 비와이 간증 구글 검색해 함께 올려봅니다. [간증] 비와이 'Forever' 쇼미더머니 비하인드스토리 - YouTube▶ 5:23https://www.youtube.com/watch?v=CM6XjN1WHbc2018. 2. 27. - 업로더: 크리스천투데이비와이 청소년C페스티벌 일산광림교회 Forever & 간증.비와이(BewhY) 앨범 발매전 지난 1년간의 삶에대한 짧은 간증과 기도 ...▶ 3:44https://www.youtube.com/watch?v=1sk4Iet-AlA2017. 8. 18. - 업로더: 굳센엄지7..

“절대 이대로 돌아갈 수 없다” - 겨자씨

지난 27일 러시아 월드컵 조별 예선, 우리나라가 피파 랭킹 1위 독일을 두 점 차로 꺾었습니다. 2002년 월드컵의 감동을 다시 느꼈습니다. 독일을 이길 수 있었던 데는 선수들의 정신무장이 무엇보다 중요했습니다. 주장 손흥민 선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해 이대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이 말이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우리도 이 땅에 살다가 주님의 부름을 받는 날, 주님이 예비한 곳으로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지금 이대로 돌아간다면 여러분은 만족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부끄럽습니까. 진지하게 내 신앙의 현 주소를 생각해봅시다. ‘이대로 돌아갈 수 없다’는 다짐으로 선수들은 포기하지 않았고, 경기 내내 쉬지 않고 뛰었습니다. 우리에게도 이런 정신이 필요합니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주님..

이방인에게 열린 차별 없는 구원의 문 - 생명의삶

이방인에게 열린 차별 없는 구원의 문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182. 강물 같이 흐르는 기쁨 [(구)169장] 1. 강물 같이 흐르는 기쁨 성령 강림함이라 정결한 맘 영원하도록 주의 거처되겠네 2. 나의 생명 소생케 됨은 성령 임하심이라 모든 의심 슬픔 사라져 주의 평강 넘치네 3. 하늘에서 단비 내리고 햇빛 찬란함 같이 우리 맘에 성령 임하니 주님 보내심이라 4. 생명 시내 넘쳐 흘러서 마른 광야 적시니 의의 열매 무르익어서 추수를 기다리네 5. 놀라우신 주의 은혜로 그의 얼굴 뵙겠네 평화로운 안식처에서 영원토록 쉬겠네 [후렴] 주님 주시는 참 된 평화가 내 맘 속에 넘치네 주의 말씀에 거센 풍랑도 잠잠하게 되도다 (경배와찬양 151) 선포하라 부활하신 영광의 주 아름다운 영광의 주를 보라 보좌에 앉으신..

괜찮다 다 괜찮다 - 김형미

김형미 - 괜찮다 다 괜찮다 뮤직비디오 (찬양/CCM) 나에게 필요한 말 [괜찮다 다 괜찮다] 재즈 보컬리스트, 씨씨엠 아티스트인 김형미의 자작곡 [괜찮다 다 괜찮다] 어릴적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함께 그네에서 놀았다. 친구들 다 탈때까지 기다렸는데 막상 내 차례가 와서 그네에 앉았는데 친구들이 우르르 다 떠나 버렸다. 살다보면 이런 기분이 들때가 있다. 나 혼자 남겨지고 한없이 작아진 기분.. 나만 아프고 힘든 것 같은 기분.. 다들 행복한데 나만 불행한 기분 [괜찮다 다 괜찮다] 바로 그 때 하늘의 위로가 있다. 바로 그 때 하나님은 함께 하신다. 주위에 아무도 없다고 느껴 주저 앉고 싶을 때 하나님이 나의 등을 토닥거리시며 이야기하신다 괜찮다고 다 괜찮다고, 귀하다고 참 귀하다고... 삶에 지치고 외..

이해할 수 없어도 순종하는 것이 참믿음입니다 - 생명의삶

이해할 수 없어도 순종하는 것이 참믿음입니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453. 예수 더 알기 원하네 [(구)506장] 1. 예수 더 알기 원하네 크고도 넓은 은혜와 대속해주신 사랑을 간절히 알기 원하네 2. 성령이 스승되셔서 진리를 가르치시고 거룩한 뜻을 깨달아 예수를 알게 하소서 3. 성령의 감화 받아서 하나님 말씀 배우니 그 말씀 한절 한절이 내 맘에 교훈되도다 4. 예수가 계시는 보좌는 영광에 둘려 있도다 평화의 왕이 오시니 그 나라 왕성 하도다 [후렴] 내 평생의 소원 내 평생의 소원 대속해 주신 사랑을 간절히 알기 원하네 사도행전 10:17 - 10:33 17 베드로가 본 바 환상이 무슨 뜻인지 속으로 의아해하더니 마침 고넬료가 보낸 사람들이 시몬의 집을 찾아 문밖에 서서18 불러 묻되 베드로라 ..

우리가 가야 할 길 - 겨자씨

요즘 부쩍 제게 길을 묻는 이들이 많습니다. ‘인생길은 어떻게 가야 하는가.’ 먼저 그 길을 걸어본 제게 이것저것 묻는 것이지요. 고맙기도 하고 한편으론 미안하기도 합니다. 큰 도움을 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다만 곰곰이 생각해봅니다. 대체 우리는 어떻게 인생길을 가야 할까. 인생은 독행도(獨行道)입니다. 홀로 길을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삶에서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이 독립심입니다. 인생은 동행도(同行道)입니다. 함께 길을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더불어 사는 협동심을 익혀야 합니다. 인생은 고행도(苦行道)입니다. 고생길을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고난을 이길 강건함을 길러야 합니다. 인생은 소명도(召命道)입니다. 부르심의 길을 가는 것입니다. 나만의 소명을 깨닫고 그것을 이루어가야 합니다. 인생은 신행..

기도와 환상으로 보이신 하나님의 뜻 - 생명의삶

기도와 환상으로 보이신 하나님의 뜻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540.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구)219장] 1.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사랑한단 말일세 믿는 맘으로 주께 가오니 나를 영접하소서 2. 주여 넓으신 은혜 베푸사 나를 받아 주시고 나의 품은 뜻 주의 뜻 같이 되게 하여 주소서 3.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 어찌아니 기쁠까 주의 얼굴을 항상 뵈오니 더욱 친근합니다 4. 우리구주의 넓은 사랑을 측량 할자 없으며 주가 주시는 참된 기쁨도 헤아릴 수 없도다 [후렴]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 아멘 (경배와찬양 298)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 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살고, 살리는 사람 - 생명의삶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살고, 살리는 사람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407. 구주와 함께 나 죽었으니 [(구)465장] 1. 구주와 함께 나 죽었으니 구주와 함께 나 살았도다 영광의 그날에 이르도록 언제나 주만 바라봅니다 2. 맘속에 시험을 받을때와 무거운 근심이 있을때에 주께서 그때도 같이하사 언제나 나를 도와주시네 3. 뼈아픈 눈물을 흘릴때와 쓰라린 맘으로 탄식할때 주께서 그때도 같이하사 언제나 나를 생각하시네 4. 내 몸의 약함을 아시는 주 못고칠 질병이 아주없네 괴로운 날이나 기쁜때나 언제나 나와 함께 계시네 [후렴] 언제나 주는날 사랑하사 언제나 새생명 주시나니 영광의 그날에 이르도록 언제나 주만 바라봅니다 아멘 사도행전 9:32 - 9:43 32 그때에 베드로가 사방으로 두루 다니다가 룻다에 사..

“난민 변호사에게만 찾아오는 독특한 순간이 있습니다” - 공익 법센터 어필 이일 변호사( 새롭게 하소서)

“난민 변호사에게만 찾아오는 독특한 순간이 있습니다” 공익 법센터 어필 이일 변호사│새롭게 하소서│난민,신앙,간증,기독교 “난민 변호사에게만 찾아오는 독특한 순간이 있습니다” 유명 법대를 졸업하고 사법 고시를 패스했는데 판검사 마다하고 난민들을 돕는 공익변호사의 길을 택한 한 남자가 말합니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