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6/22 3

한 사람이 지닌 믿음의 힘 - 겨자씨

크리스천은 오직 믿음으로 사는 사람입니다. 곧 예수 대속의 십자가를 의지하는 ‘구원받은 믿음’, 또 말씀을 삶으로 살아내는 ‘임마누엘 믿음’ 그리고 시련과 환난 중에 그리스도의 행하심을 경험하는 ‘역사하는 믿음’으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믿음으로 살았던 대표적인 한 사람을 들자면 얀 후스(1372∼1415)가 있습니다. 그는 체코에서 칼뱅이나 루터보다 100년 먼저 종교개혁을 시도한 믿음의 사람입니다. 체코대학 교수요 학장이었던 그는 당시 가톨릭교회의 부패와 잘못된 교리를 지적하다가 교황에 의해 파문당했고 콘스탄츠공의회로부터 화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럼에도 그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개혁의 동지들과 교회들을 향해 이렇게 외쳤습니다. “서로 사랑하라. 모든 이들이여, 진리로 담대하라!” 이런 후스의 믿음은..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HOW GREAT THOU ART(music video) - Hyangeun Lee(Shama)

어쿠스틱 기타의 매력적인 음색과 그에 잘어울리는 찬양 아름답네요!!~ ^^ Hyangeun Lee(Shama)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How Great Thou Art)』 국내최초 여성 기타리스트 찬양 연주 앨범인 Hymns with guitar-hyangeunLee의 첫번째 싱글앨범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찬송가'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를 기타연주로 편곡하였고 싱글 '주의 군대' 를 발매한 놀라운 가창력의 보컬 유아영이 참여하였다.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주하나님 지으신 모든세계' 가 작사 되어 진 것처럼 아티스트인 hyangeunLee는 스웨덴에 사는 여동생의 결혼과 대자연의 아름다움, 하나님 은혜에 감사하기 위해 이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다. 조용하고 감미로운 기타소리와 시원한 ..

부르심을 받은 사람에겐 책임과 권리가 있습니다(민수기 18:1~20) - CGNTV QT

오늘의 말씀1 여호와께서 아론에게 이르시되 너와 네 아들들과 네 조상의 가문은 성소에 대한 죄를 함께 담당할 것이요 너와 네 아들들은 너희의 제사장 직분에 대한 죄를 함께 담당할 것이니라2 너는 네 형제 레위 지파 곧 네 조상의 지파를 데려다가 너와 함께 있게 하여 너와 네 아들들이 증거의 장막 앞에 있을 때 그들이 너를 돕게 하라3 레위인은 네 직무와 장막의 모든 직무를 지키려니와 성소의 기구와 제단에는 가까이하지 못하리니 두렵건대 그들과 너희가 죽을까 하노라4 레위인은 너와 합동하여 장막의 모든 일과 회막의 직무를 다할 것이요 다른 사람은 너희에게 가까이하지 못할 것이니라5 이와 같이 너희는 성소의 직무와 제단의 직무를 다하라 그리하면 여호와의 진노가 다시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미치지 아니하리라6 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