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6/15 4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 - 사랑밭새벽편지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 오늘 할 수 있는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을 남에게 하라고 강요하지 말라 자만은 의식주에 필요한 모든 비용보다 더 많은 비용을 치르게 한다 우리는 실제로 일어난 일이 아니라 일어날 수도 있는 일들을 생각하느라 너무 많은 고통을 받는다 - 어떻게 살 것인가? / 톨스토이 - 90% 일어나지 않을 일로 고민하는 당신! 자신을 낮추고 주어진 일에 열심을 내는 것이야말로 내일의 걱정을 더는 방법이 아닐까요?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하나님이 주신 선물 - 겨자씨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세 가지 선물을 주셨습니다. 첫째 말씀입니다. 그분의 말씀을 통해 우리는 주의 뜻을 알고 실천할 수 있습니다. 둘째 아들입니다.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우리는 죄 사함 받고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셋째 성령입니다. 그분의 성령을 통해 우리는 언제나 주님과 임마누엘 동행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의 문제는 이 임마누엘을 알면서도 일상이 분주해 늘 잊어버리고 산다는 것입니다. 설교와 기도, 찬양 중에 ‘아멘’ 하면서도 예배당 문만 나서면 그 사실을 금세 까먹고 마는 것이지요. 언젠가 책에서 ‘약속’이라는 시를 읽었습니다. “너는 불가능한 것을 스스로 가능하게 할 필요가 없다/ 네 가능성을 넘어 너무 잘하려고 할 필요가 없다/ 그렇게 못 살았다고 속상해 할 필요가 없다..

연약한 인간을 위해 열어 두신 속죄의 길(민수기 15:22~31) - CGNTV QT

오늘의 말씀22 너희가 그릇 범죄하여 여호와가 모세에게 말씀하신 이 모든 명령을 지키지 못하되23 곧 여호와께서 모세를 통하여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여호와께서 명령한 날 이후부터 너희 대대에 지키지 못하여 24 회중이 부지중에 범죄하였거든 온 회중은 수송아지 한 마리를 여호와께 향기로운 화제로 드리고 규례대로 소제와 전제를 드리고 숫염소 한 마리를 속죄제로 드릴 것이라25 제사장이 이스라엘 자손의 온 회중을 위하여 속죄하면 그들이 사함을 받으리니 이는 그가 부지중에 범죄함이며 또 부지중에 범죄함으로 말미암아 헌물 곧 화제와 속죄제를 여호와께 드렸음이라26 이스라엘 자손의 온 회중과 그들 중에 거류하는 타국인도 사함을 받을 것은 온 백성이 부지중에 범죄하였음이니라27 만일 한 사람이 부지중에 범죄하면..

길 - 홍대광 with 김영우

길 - 홍대광 with 김영우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홍대광 관련 기사 링크해봅니다.~ ^^ 가수 홍대광 “군생활 중 사랑의 하나님 만났다” - 아이굿뉴스www.igood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415792014. 3. 14. - 슈퍼스타K 4로 가요계에 입문해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실버 라이닝'을 발매한 가수 홍대광이 CBS기독교방송(사장:이재천)의 '새롭게하소서'에 ... sub_thinnavi - CBS 기독교방송 :: 크리스천 글로벌 미디어그룹about.cbs.co.kr/public/release.asp?pn=read&anum=225&vnum=3...1...2014. 3. 13. - 꿈은 이루어진다”, CCM으로 오디션 문턱 넘은 가수 홍대광 쟁쟁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