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6/08 2

신앙적 해답을 가질 때 - 겨자씨

살다보면 종종 예상치 못한 위기를 맞습니다. 이때 상황 자체보다 더 위험한 것은 실존적인 위기입니다. 곧 자신에 대한 절망, 인생에 대한 허무, 신앙에 대한 회의 등입니다. 우리가 실존적 문제의 해답을 갖고 산다면 어려운 상황도 능히 이겨낼 수 있습니다. 한 가난한 여인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외아들이 중병에 걸리자 선교사를 찾아가 기도를 부탁했습니다. 아들이 낫는다면 소중히 여기는 보석 반지를 하나님께 드리겠다고 서원도 했지요. 얼마 후 그녀는 선교사를 다시 찾아와 반지를 내밀었습니다. 선교사는 반가운 마음에 아들의 상태를 물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고개를 저었습니다. 선교사는 의아해하며 그럼 왜 반지를 가져왔는지 물어보았습니다. “큰 은혜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평소 아들은 방탕해서 제 속을 많이 썩였습..

하나님 약속을 확인하고 전할 정탐꾼의 사명(민수기 13:1~24) - CGNTV QT

오늘의 말씀1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2 사람을 보내어 내가 이스라엘 자손에게 주는 가나안 땅을 정탐하게 하되 그들의 조상의 가문 각 지파 중에서 지휘관 된 자 한 사람씩 보내라3 모세가 여호와의 명령을 따라 바란 광야에서 그들을 보냈으니 그들은 다 이스라엘 자손의 수령 된 사람이라4 그들의 이름은 이러하니라 르우벤 지파에서는 삭굴의 아들 삼무아요5 시므온 지파에서는 호리의 아들 사밧이요6 유다 지파에서는 여분네의 아들 갈렙이요7 잇사갈 지파에서는 요셉의 아들 이갈이요8 에브라임 지파에서는 눈의 아들 호세아요9 베냐민 지파에서는 라부의 아들 발디요10 스불론 지파에서는 소디의 아들 갓디엘이요11 요셉 지파 곧 므낫세 지파에서는 수시의 아들 갓디요12 단 지파에서는 그말리의 아들 암미엘이요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