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6/17 3

김용의 선교사 감동메시지

2007년 한동대학교 부흥 성회때 살인자 동생을 위해서 대신 죽은형 실화를 소개 하고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설명하는데 좋은 예라고 생각됩니다. 선교사님께서 말씀 끝내시고(실화15분), 기도회로 인도하시는데 주님의 임재가 있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서 많은 영혼이 회심하는데쓰였습니다. 선교사님 기도회 인도 끝나고도 흐름끊키지 않고 찬양이 계속 이어지니 계속 중보해도 좋습니다 :) 이 영상을 통해서 많은 은혜 받으시고, 하나님 나라에 잘 쓰이길 바랍니다 ^-^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로 옷 입고 정욕을 위하여 육신의 일을 도모하지 말라" (롬13:14) "그러므로 너희는 하나님이 택하사 거룩하고 사랑 받는 자처럼 긍휼과 자비와 겸손과 온유와 오래 참음을 옷 입고" (골 3:12) "누구든지 그리스도..

균형 감각이 필요합니다 - 겨자씨

비행기를 타면 참으로 신기합니다. 그렇게 무거운 물체가 하늘 위로 날아가는 것이 신비롭게 여겨질 정도입니다. 그런데 비행기에도 좌우의 분명한 균형이 있습니다. 비행기와 물고기의 모양은 정말 비슷합니다. 물고기가 바다 속을 헤엄치는 것이나 비행기가 하늘을 나는 것이 다를 바 없어 보입니다. 물고기도, 비행기도 균형이 확실하게 잡혔습니다. 어디 이뿐인가요. 우리 얼굴을 보십시오. 두 개가 있는 것은 양쪽으로 분명한 균형이 잡혀져 있고, 하나만 있는 것은 가운데로 모여 있습니다. 이것이 우연일까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세계에는 분명한 균형이 있습니다. 어쩌면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모습일지도 모릅니다. 십자가를 보십시오. 거기에도 균형이 있습니다. 그런데 요즈음 우리 주변엔 균형이 깨지는 것을 볼 수..

하나님을 섬기는 일에는 크고 작음이 없습니다(민수기 16:1~11) - CGNTV QT

오늘의 말씀1 레위의 증손 고핫의 손자 이스할의 아들 고라와 르우벤 자손 엘리압의 아들 다단과 아비람과 벨렛의 아들 온이 당을 짓고2 이스라엘 자손 총회에서 택함을 받은 자 곧 회중 가운데에서 이름 있는 지휘관 이백오십 명과 함께 일어나서 모세를 거스르니라3 그들이 모여서 모세와 아론을 거슬러 그들에게 이르되 너희가 분수에 지나도다 회중이 다 각각 거룩하고 여호와께서도 그들 중에 계시거늘 너희가 어찌하여 여호와의 총회 위에 스스로 높이느냐4 모세가 듣고 엎드렸다가5 고라와 그의 모든 무리에게 말하여 이르되 아침에 여호와께서 자기에게 속한 자가 누구인지, 거룩한 자가 누구인지 보이시고 그 사람을 자기에게 가까이 나아오게 하시되 곧 그가 택하신 자를 자기에게 가까이 나아오게 하시리니 6 이렇게 하라 너 고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