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24 3

구합니다 - 시와그림

유튜브 찬양입니다.~시와그림의 구합니다. 아주 단순한 한마디입니다.오늘 그 간절함이 주께 있고 우리의 모든 순간이 주님안에 거하길 바랍니다.오늘 하루도 주의 긍휼하심과 인자심과 더불어 평안하시길!~ ^^ Provided to YouTube by 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Korea 구합니다 · 시와 그림 시와 그림 (예배이야기 '구합니다') Released on: 2017-06-27 Composer: 조영준 Lyricist: 조영준 Auto-generated by YouTube. 시와그림 - 첫번째 예배이야기 '구합니다' 6분안에 전곡 미리듣기 01 구합니다(00:00) 02 주의 피(00:37) 03 항해자(01:07) 04 잠잠하라(01:39) 05 걸어오라(02:0..

편리함과 불편함 - 겨자씨

며칠 전 미세먼지로 인해 서울 하늘이 탁해졌습니다. 숨을 쉬기에도 편치 않고 나쁜 먼지가 몸에 쌓일까봐 불안하기만 했습니다. 미세먼지의 원인은 단순하지 않습니다. 매우 복합적인 이유가 있죠. 우리가 너무 편리하게 생활한 결과일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 경보가 내려지자 자동차 2부제를 실시하기도 했습니다. 우리가 편리하게 생활하는 게 미세먼지의 직접적인 원인이 된다는 걸 의미합니다. 그런데 이튿날 비가 내려 미세먼지가 씻겨 내려가고 바람까지 불어 맑은 하늘을 잠깐 볼 수 있었습니다.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부는 환경도 사실 불편하긴 마찬가지입니다. 걷기도 불편하고 운전하기도 불편합니다. 그러나 이런 과정을 거치면서 우린 기다리던 맑은 가을하늘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 인생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일이 형통하거..

진실하고 공정한 재판에 하나님 나라가 임합니다 (역대하 19:1~11) - 생명의삶

진실하고 공정한 재판에 하나님 나라가 임합니다 (역대하 19:1~11) 진실하고 공정한 재판에 하나님 나라가 임합니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380. 나의 생명 되신 주 [(구)424장] 1. 나의 생명 되신 주 주님 앞에 나아갑니다 주의 흘린 보혈로 정케 하사 받아 주소서 2. 괴론 세상 지낼때 나를 인도하여 주소서 주를 믿고 나가면 나의 길을 잃지 않겠네 3. 세상 살아 갈때에 주를 더욱 사랑합니다 밝고 빛난 천국에 나의 영혼 들어 가겠네 [후렴] 날마다 날마다 주를 찬송하겠네 주의 사랑줄로써 나를 굳게 잡아매소서 아멘 (경배와찬양 284)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 주소서 주의 사랑을 진정한 찬양 드릴 수 있도록(x2)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