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20 3

유트브 최고의 찬양 BEST CCM - Beecompany(비컴퍼니)

유튜브 찬양 공유합니다!~ ^^찬양 곡이 많이 있으니 들으면서 일하면 좋겠네요.~ 유트브 최고의 찬양 BEST CCM 은혜 아니면 by 김대환 나 주님이 더욱 필요해 by 강연희 나는 예배자입니다 by 신승희 내려놓음 by 박상규 예수 예수 by 김윤미 예수 나의 치료자 by 노상신 여호와께 돌아가자 by 조수아 이런 교회 되게 하소서 by 소리엘 잊을수 없는 은혜 by 김한나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by 에이멘 하나님의 은혜 by 소리엘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 by 김대환 날 기억하소서 by 강중현 내 삶의 이유라 by 조수아 송축해 내 영혼 by 강중현 그의 생각 by 조수아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by 김대환 아버지 품으로 by 박진희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by 조수아 김정석 조시영 세연 내 ..

역경을 기회로 - 겨자씨

미국 디트로이트의 자동차 세일즈맨이었던 로버트 윌킨스는 한국전쟁에 참전했습니다. 1951년 북한군 포로가 돼 수용소 생활을 했습니다. 포로수용소 생활은 모두에게 잃어버린 시간이었을 뿐입니다. 하지만 그는 역경을 기회로 삼았습니다. 대다수 포로는 수용소에서 음식과 여자 이야기로 소일했습니다. 가끔 석방 후 생활 계획이나 희망을 이야기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중에는 고향으로 돌아가면 어떤 차를 사겠다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자동차 세일즈맨이었던 윌킨스는 내일 운명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그 말을 흘려듣지 않았습니다. 포로들의 이름과 주소를 하나하나 수첩에 적기 시작한 것입니다. 무려 3272명의 신상을 기록했습니다. 휴전이 되고 고향으로 돌아와 복직한 윌킨스는 포로수용소 생활을 함께한 전우들을 일일..

하나님을 굳게 의지하면 누구도 넘볼 수 없습니다 (역대하 17:10~19) - 생명의삶

하나님을 굳게 의지하면 누구도 넘볼 수 없습니다 (역대하 17:10~19) 하나님을 굳게 의지하면 누구도 넘볼 수 없습니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351. 믿는 사람들은 주의 군사니 [(구)389장] 1. 믿는 사람들은 주의 군사니 앞서가신 주를 따라갑시다 우리 대장 예수기를 들고서 접전하는 곳에 가신 것 보라 2. 원수마귀 모두 쫓겨가기는 예수이름 듣고 겁이 남이라 우리 찬송 듣고 지옥 떨리니 형제들아 주를 찬송합시다 3. 세상나라들은 멸망 당하나 예수교회 영영 왕성하리라 마귀 권세 감히 해치 못함은 주가 모든 교회 지키심이라 4. 백성들아 와서 함께 모여서 우리모두 함께 개가 부르세 영원토록 영광 권세 찬송을 우리임금 주께 돌려 보내세 [후렴] 믿는 사람들은 주의 군사니 앞서가신 주를 따라갑시다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