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19 3

"선교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 LIFE 시즌3 15화

LIFE 시즌3 15화 "선교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LIFE 시즌3 15화 "선교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라이프 드라마 by 케어코너즈) 선교란 무엇일까요? 단순한 봉사활동일까요? 우리는 어떠한 자세로 선교에 임해야 할까요? 단기선교라고 해서 가볍게 생각해도 될까요? 연출 / 각본 / 촬영 : 이보람 배우 : 임재민 이재연 박연하 주영광 권용인 박하솔 김시연 설필립 유수인 www.carecorners.com www.instagram.com/carecorners www.facebook.com/carecorners www.youtube.com/carecorners (A7III Film Video Movie Drama 웹드라마 A7S2 A7S3 Sony A7SIII) (Sony 55 F1.8 Sony 85..

갈등의 미학 - 겨자씨

성경은 분명하게 가르칩니다. 율법 아래 모두가 죄인이라고 말이죠. 그래서 예수를 믿지 않으면 우리는 모두 죽게 될 운명이라고 합니다. 우리 모두 죽을 수밖에 없다고 말하고 있죠. ‘우리’의 범주에는 분명 나 자신도 포함돼 있습니다. 이를 머리로는 이해하며 인정하지만 심장으로 이해하고 인정하는 게 어찌 그리 어려운지요. 나의 작은 실수나 탐욕, 불의가 드러나면 온 마음과 온 영으로 갈등하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혹여 누군가 연약하고 부끄러운 내 진면목을 들춰낼 것 같으면 더욱 분노하며 갈등합니다. ‘내 실수가 뭐 그리 대수라고, 내 욕심이 뭐 그리 크냐, 내 불의와 죄가 남들과 다를 바 있느냐’고 항변합니다. 훌륭한 분들이 “자아가 살아 있어서 그런 것”이라고 말합니다. 맞는 말입니다. 십자가에..

여호와의 길을 배우고 그 길을 가르치는 사람 (역대하 17:1~9) - 생명의삶

여호와의 길을 배우고 그 길을 가르치는 사람 (역대하 17:1~9) 여호와의 길을 배우고 그 길을 가르치는 사람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430. 주와 같이 길 가는것 [(구)456장] 1. 주와 같이 길가는것 즐거운일 아닌가 우리주님 걸어가신 발자취를 밟겠네 2. 어린아이 같은 우리 미련하고 약하나 주의손에 이끌리어 생명 길로 가겠네 3. 꽃이 피는 들판이나 험한 골짜기라도 주가 인도 하는 대로 주와같이 가겠네 4. 옛 선지자 에녹같이 우리들도 천국에 들려 올라 갈 때 까지 주와 같이 걷겠네 [후렴] 한걸음 한걸음 주 예수와 함께 날마다 날마다 우리 걸어가리 역대하 17:1 - 17:9 1 아사의 아들 여호사밧이 대신하여 왕이 되어 스스로 강하게 하여 이스라엘을 방어하되 2 유다 모든 견고한 성읍에 군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