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07 3

하나님의 은혜 - 김수진

축복의통로 http://www.pathway.co.kr/ 김수진님께서 부르는 하나님의 은혜을 들으며 이젠 찬양을 들으면 아는 그 찬양이 뻔할것만 같다. 뻔할 것 같은 찬양 뻔할 것 같은 우리의 삶이 주님의 은혜로 회복 되어지며 믿음의 삶이 넓혀지길 바란다.~ ^^ 하나님의 은혜 - 김수진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토크] 하늘 가는 밝은 길이 - 김수진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ccm가수 김수진 프로필 : 네이버 블로그 m.blog.naver.com/lovemilal77/1201995279832013. 10. 8. - ccm가수 김수진 프로필. [CCM 가수 김수진] - 숙명여자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졸업 - 한국 문화관광부/동티모르 정부 주최 - '한류친선음악회' 공연“주님 위로가 필요한 곳 어디서든 찬양하고..

갈치와 밴댕이 - 겨자씨

‘칼잠을 잔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 말은 갈치가 서서 잠을 자는 데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은빛 갈치들이 바닷물에서 서서 잠을 자니 바다에 칼이 꽂혀 있는 것과 같습니다. 갈치의 신경이 얼마나 날이 서 있겠습니까. 그러니 잡히자마자 성질이 급해서 죽고 마는 것입니다. 그런데 밴댕이는 더욱 성질이 급해서 그물에 걸리면 스트레스를 이기지 못해 파르르 떨다가 죽고 만다고 합니다. 그래서 속 좁은 사람을 가리켜 ‘밴댕이 소갈머리’라고 합니다. 반면 잉어는 물 밖에서도 몇 시간이나 살아있습니다. 잉어는 잡초가 많고 바닥에 진흙이 깔린 연못이나 강 등에 살면서 진흙탕 물을 일으켜 먹이를 잡거나 도피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잉어는 힘이 좋아 폭포를 뛰어오르기도 하고, 수십 년 살면서 1m 이상으로 자라기도 합니다. 이..

세상 영광은 빛이 나도 영원하지 않습니다 (역대하 9:13~31) - 생명의삶

세상 영광은 빛이 나도 영원하지 않습니다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484. 내 맘의 주여 소망되소서 [(구)533장] 1. 내 맘의 주여 소망되소서 주 없이 모든 일 헛되어라 밤에나 낮에나 주님생각 잘때나 깰때 함께 하소서 2. 지혜의 주여 말씀으로서 언제나 내 안에 계십소서 주는 내 아버지 나는 아들 주안에 내가 늘 함께 하네 3. 세상의 영광 나 안보여도 언제나 주님의 나의 기업 주님만 내 맘에 계시오니 영원한 주님 참 귀하셔라 4. 영원한 주님 내 승리의 주 하늘의 기쁨을 주옵소서 어떠한 고난이 닥쳐와도 만유의 주여 소망되소서 아멘 역대하 9:13 - 9:31 13 솔로몬의 세입금의 무게가 금 육백육십육 달란트요14 그 외에 또 무역상과 객상들이 가져온 것이 있고 아라비아 왕들과 그 나라 방백들도 금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