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1/25 4

[토크]소원(원곡:한웅재) - 오은

[토크]소원(원곡:한웅재) - 오은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오은(Grace O) 오은찬양하는 사람, 가스펠 신예, 싱어송라이터, 뮤지컬배우 오은. BIOGRAPHY1983년 4월 1일 출생춘천여자고등학교 졸업성신여자대학교 작곡과 졸업강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음악교육학 재학와우CCM 진행 DISCOGRAPHY2011 디지털싱글 ‘두 손을 높이 들고’2011 1집 ‘작은 손의 기도’2013 디지털싱글 ‘보게 되리’ AWARD1999아시아바구스 대회 한국대표 입상 @싱가폴2005 CBS 창작복음성가제 작곡상 수상 Link오은(Grace O) Homepage오은(Grace O) Facebook오은(Grace O) Twitter 출처 : http://skys..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 원에이티(One Eighty)

CCM 그룹 원에이티의 싱글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입니다.찬송가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을 원에이티 색깔로 편곡 했습니다.잔잔한 어쿠스틱 느낌과 미디엄 템포의 그루브한 느낌을 조합해 편곡해 보았습니다. _CreditProducer. Joon Park 김경민 Arranged by. 김경민 Mixing by. 최경태Vocal. Amy J Kim Acoustic Guitar. Joon Park Keyboard. 김경민 Percussion. 강성범 Violin. 윤승경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원에이티(One Eighty)는 하나님을 만나기 전의 삶과 만난 후 에 완전히 변화된 크리스쳔의 (Reborn) 모습을 뜻한다. 미국의 2세와 1.5세들로 구성된 멤버로 ..

나사렛 목수의 도구 - 겨자씨

어느 날 목수의 도구들이 회의를 했습니다. 회의 주제는 목수의 도구로서 자격과 품위가 현저히 떨어지는 망치 형제를 추방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마지막 소명의 기회가 주어졌을 때 망치가 말했습니다. “제가 좀 시끄러운 것을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망치가 시끄럽지 않으면 어떻게 못을 박겠습니까. 또 어긋난 틀을 두들기지 않으면 어떻게 바로 잡겠습니까. 그래도 제가 싫다면 나가겠습니다. 그러나 못 형제와 같이 나가도록 해주십시오. 망치가 없는 못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잠시 장내가 시끄러워졌습니다. 좌장으로 있던 대패가 “조용히 하라”고 말한 뒤 “못이 원한다면 망치를 따라가도록 하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나사못이 손을 들고 말했습니다. “못이 나간다면 사촌인 나사못도 따라..

낮은 자리에 임한 영광의 복음 (누가복음 2:1~14) - CGNTV QT

낮은 자리에 임한 영광의 복음 (누가복음 2:1~14)오늘의 말씀1 그때에 가이사 아구스도가 영을 내려 천하로 다 호적 하라 하였으니 2 이 호적은 구레뇨가 수리아 총독이 되었을 때에 처음 한 것이라3 모든 사람이 호적 하러 각각 고향으로 돌아가매4 요셉도 다윗의 집 족속이므로 갈릴리 나사렛 동네에서 유대를 향하여 베들레헴이라 하는 다윗의 동네로 5 그 약혼한 마리아와 함께 호적 하러 올라가니 마리아가 이미 잉태하였더라 6 거기 있을 그때에 해산할 날이 차서 7 첫아들을 낳아 강보로 싸서 구유에 뉘었으니 이는 여관에 있을 곳이 없음이러라8 그 지역에 목자들이 밤에 밖에서 자기 양 떼를 지키더니 9 주의 사자가 곁에 서고 주의 영광이 그들을 두루 비추매 크게 무서워하는지라 10 천사가 이르되 무서워하지 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