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1/10 4

주의 지팡이(최원순曲) - 최원순 & 김미숙 찬양드림,

'주의 지팡이(최원순曲)' - 최원순 & 김미숙 찬양드림, '다시 한번 찬양으로' 앨범 수록찬양, The Lord's Staff (시편/PSALMS 23:4)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Even though I walk through the valley of the shadow of death, I will fear no evil, for you are with me; your rod and your staff, they comfort me.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Words & Music by 최원순 Praise by 최원순/김미숙, '다시 한번 찬양으로'..

솔라 스크립투라 - 겨자씨

신앙의 본질로 돌아가려는 종교개혁자들의 슬로건 5개가 있습니다. 솔라 스크립투라(Sola Scriptura, 오직 성경) 솔라 그라티아(Sola Gratia, 오직 은혜) 솔루스 크리스투스(Solus Christus, 오직 그리스도) 솔라 피데(Sola Fide, 오직 믿음) 솔리 데오 글로리아(Soli Deo Gloria, 오직 하나님께 영광)입니다. 그 중 솔라 스크립투라는 기본 중의 기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중세교회는 교회 전통을 성경만큼이나 중시했습니다. 성경을 바르게 가르치기보다 예배의식에 치중했습니다. 그 결과 성경을 떠난 기독교가 됐습니다. 이는 호세아 시대 이스라엘과 같습니다. 말씀에 대한 바른 지식이 없었기에 하나님을 제대로 섬기지 못했고 결국 망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을 섬긴다면서 풍..

믿음의 싸움은 치열하게, 믿음의 나눔은 너그럽게 (디모데전서 6:11~21) - CGNTV QT

믿음의 싸움은 치열하게, 믿음의 나눔은 너그럽게 (디모데전서 6:11~21)오늘의 말씀11 오직 너 하나님의 사람아 이것들을 피하고 의와 경건과 믿음과 사랑과 인내와 온유를 따르며12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영생을 취하라 이를 위하여 네가 부르심을 받았고 많은 증인 앞에서 선한 증언을 하였도다 13 만물을 살게 하신 하나님 앞과 본디오 빌라도를 향하여 선한 증언을 하신 그리스도 예수 앞에서 내가 너를 명하노니14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까지 흠도 없고 책망받을 것도 없이 이 명령을 지키라15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이 그의 나타나심을 보이시리니 하나님은 복되시고 유일하신 주권자이시며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시요16 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가까이 가지 못할 빛에 거하시고 어떤 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