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1/12 4

거위의 꿈 - 이윤화 with 윤혁(of 디셈버)

거위의 꿈 - 이윤화 with 윤혁(of 디셈버)@김영우의 스윗사운즈 [토크]거위의 꿈 - 이윤화 with 윤혁(of 디셈버)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이윤화 (Lee Yun Hwa)2000. 강변가요제 " 동상 " 2004. cbs 복음성가제 " 동상 " 2004. mbc 뉴 논스톱 ost " 그녀 " 2005. kmtv가요제 " 금상 " 2007. kgc 대한민국 복음성가제 " 대상 " " 작곡상 " 2008. ccm 정규1집 앨범 " 나의 고백 " 발매 2009. 대중음반 남성 듀오 " Take urban " 데뷔 2010. cbs 찬양예배 오직 주님께 , 새롭게 하소서 출연 일본,중국,말레이시아 활동 2012. 대중음반 솔로 앨범 " 미남오빠 " 라는 이름으로 활동중 2013. ccm 정규 2집 앨범..

지금은 희망을 노래할 때입니다 - 겨자씨

오래전에 보았던 프랑스 영화의 한 장면이 떠오릅니다. 내용인즉, 나치 독일의 지배 아래 프랑스 젊은이들이 거사를 계획하다 그만 탄로가 나고 말았습니다. 한 젊은이가 절규합니다. “동지들, 이제 모든 것이 끝났소. 우리 자폭합시다.” 그때 다른 젊은이가 막아서며 말합니다. “아니오, 아직 끝이 아니요. 우리가 꿈을 잃어버릴 때 그때 비로소 끝이 온 것이오.”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어디 하나 예외 없이 참담한 소식들로 가득합니다. 하지만 오늘의 현실이 아무리 암울할지라도 꿈만 잃지 않는다면 아직 끝이 아닙니다. 아니, 새 시대를 향해 하나님이 주신 위대한 꿈이 있다면 그 참담한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노래할 수 있습니다. 지나간 역사를 보면 하나님의 회복과 부흥은 언제나 모든 희망이 썰물처럼 다 빠져나간 절망..

담대하고 신실하게 소명을 이어 가는 사람 (디모데후서 1:9~18) - CGNTV QT

담대하고 신실하게 소명을 이어 가는 사람 (디모데후서 1:9~18) 오늘의 말씀9 하나님이 우리를 구원하사 거룩하신 소명으로 부르심은 우리의 행위대로 하심이 아니요 오직 자기의 뜻과 영원 전부터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주신 은혜대로 하심이라10 이제는 우리 구주 그리스도 예수의 나타나심으로 말미암아 나타났으니 그는 사망을 폐하시고 복음으로써 생명과 썩지 아니할 것을 드러내신지라11 내가 이 복음을 위하여 선포자와 사도와 교사로 세우심을 입었노라12 이로 말미암아 내가 또 이 고난을 받되 부끄러워하지 아니함은 내가 믿는 자를 내가 알고 또한 내가 의탁한 것을 그날까지 그가 능히 지키실 줄을 확신함이라13 너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과 사랑으로써 내게 들은 바 바른 말을 본받아 지키고 14 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