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2/15 4

은혜를 은혜로 받는 행복 - 겨자씨

20세기를 빛낸 흑인 성악가 중에 마리아 앤더슨이란 사람이 있습니다. 그녀는 어릴 적 성가대에서 음악을 접한 뒤 교회의 후원으로 성악을 공부했습니다. 마침내 꿈에 그리던 성악가가 돼 뉴욕 맨해튼 홀에서 독창회를 가질 정도로 유명해졌습니다. 하지만 인종차별이 심하던 때라 백인들의 숱한 모함과 악평을 받아야 했습니다. 결국 그녀는 실의에 빠졌고 다시는 노래를 부르지 않겠다며 좌절했습니다. 그때 그녀의 어머니가 조용히 다가와 위로합니다. “얘야, 먼저 은혜를 알아야 한다. 오늘 네가 여기까지 온 것도 다 은혜 때문이 아니겠니.” 이 말에 그녀는 하나님의 은혜를 떠올리며 평안과 감사를 회복하고 다시 새롭게 일떠설 수 있었습니다. 성공, 성취보다 언제나 은혜가 먼저입니다. 먼저 하나님의 은혜를 알고 은혜를 믿고 ..

십자가 앞에서 - 김기중, 김신철

십자가 앞에서 ‘십자가 앞에서’라는 앨범은 피아니스트 김기중과 베이시스트 겸 앨범제작자인 김신철이 만나 만든 앨범이다. 세상을 향해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현실 속에서 하나님만을 찬양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앨범이다. 앨범자켓 및 동영상 제작에는 작곡가 송미금씨가 함께 하여 주었다. 작사-김신철작곡-김기중건반–김기중기타-최바다그림-송미금믹싱&마스터링-김신철제작-철철뮤직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엎드려 바라보았네 숨죽여 지켜보았네 홀로 남겨진 예수의 십자가 나는 그만 목 놓아 울었네 십자가 죄인 아닌가 왜 그가 우릴 구했나 홀로 남겨진 예수의 십자가 앞에서 나는 울었네 날 위한 것 같아서 내가 지은 죄 같아서 내 주님 같아서 목 놓아 울었네 내 아버지 내 주님 한없이 ..

하나님을 찾는 사람은 부족함이 없습니다 (시편 34:1~10) - CGNTV QT

하나님을 찾는 사람은 부족함이 없습니다 (시편 34:1~10)오늘의 말씀[다윗이 아비멜렉 앞에서 미친 체하다가 쫓겨나서 지은 시] 1 내가 여호와를 항상 송축함이여 내 입술로 항상 주를 찬양하리이다 2 내 영혼이 여호와를 자랑하리니 곤고한 자들이 이를 듣고 기뻐하리로다 3 나와 함께 여호와를 광대하시다 하며 함께 그의 이름을 높이세 4 내가 여호와께 간구하매 내게 응답하시고 내 모든 두려움에서 나를 건지셨도다 5 그들이 주를 앙망하고 광채를 내었으니 그들의 얼굴은 부끄럽지 아니하리로다 6 이 곤고한 자가 부르짖으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그의 모든 환난에서 구원하셨도다 7 여호와의 천사가 주를 경외하는 자를 둘러 진 치고 그들을 건지시는도다 8 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

하나님 알러뷰 - 윤정희 사모

하나님 알러뷰 - 윤정희 사모 @강석우 윤유선의 하늘빛향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MBC 휴먼다큐 '붕어빵 가족'의 주인공 윤정희 사모님의 신간이 ...https://ko-kr.facebook.com/Godpeoplecom/posts/679145865470272MBC 휴먼다큐 '붕어빵 가족'의 주인공 윤정희 사모님의 신간이 나왔네요~!! 먼저 출간되었던 도 보면서 많은 눈물을 흘리며 ... 입양 관련 도서 세트(전4권)가격: 47,000원 → 42,300원(10.0%↓)저자: 임부웅,입양 가족,윤정희 / 출판사: (주)갓피플 발행일: 2015.10.11 | ISBN: | 판형: set | 쪽하나님 알러뷰가격: 13,000원 → 11,700원(10.0%↓)저자: 윤정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