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2/14 3

팔복 - 바보생각밴드

팔복 - 바보생각밴드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토크]Challenge - 바보생각밴드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바보생각 네 번째 싱글 '팔복(八福)' 삶을 많이 살아온 것은 아니다. 하지만 인생의 3분의 1정도를 지내오면서 머리가 아닌 마음의 중심에서 믿음으로 구해야할 ’팔복(八福)’을 찾아가는 여정이 나, 그리고 우리가 살아야 할 그 삶이 아닌가 생각해 본다. 비록 죄인의 삶이지만 그 무엇과도 감히 바꿀 수 없는 너무나 아름다운 ‘복(福)’을 우리에게 주신 주님의 말씀을 믿는다.가난한 자, 애통하는 자, 온유한 자, 청결한 자, 의에주리고 목마른 자, 긍휼한 자,화평한 자, 의를 위하여 핍박받는 자, 천국을 구하는 소망하는 마음 저희 것이요.-마5:3-10-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

체로금풍(體露金風) - 겨자씨

봄이 되면 만물이 소생하고 나무에 싹이 나기 시작합니다. 잎사귀가 나무줄기를 덮어버리면 사람들은 무성한 잎사귀에 더 관심을 갖고 줄기를 잊어버립니다. 그러다 가을이 되어 낙엽이 지기 시작하면 줄기가 드러납니다. 늦가을 이른 아침, 노랗게 물든 은행잎들이 바람에 날려 한꺼번에 쏟아져 내릴 때가 있습니다. 그때 은행나무의 몸통이 선명하게 드러나고, 금빛 잎사귀들이 바람에 날립니다. 체로금풍입니다. 잎사귀가 무성할 때는 은행나무의 줄기가 가는지 굵은지, 멋진지 흠이 있는지 알 수 없지만 잎사귀가 다 떨어져 버리면 몸통이 드러납니다. 그때는 정말 나무의 진실을 밝히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이 어느 날 시장하셔서 멀리서 잎사귀가 가득한 무화과나무를 보시고 다가가셨습니다. 그런데 잎사귀 외에 열매가 없는 것을 보시..

말씀대로 이루시는 주님, 이 땅을 굽어살피소서! (시편 33:1~22) - CGNTV QT

말씀대로 이루시는 주님, 이 땅을 굽어살피소서! (시편 33:1~22)오늘의 말씀1 너희 의인들아 여호와를 즐거워하라 찬송은 정직한 자들이 마땅히 할 바로다 2 수금으로 여호와께 감사하고 열 줄 비파로 찬송할지어다 3 새 노래로 그를 노래하며 즐거운 소리로 아름답게 연주할지어다 4 여호와의 말씀은 정직하며 그가 행하시는 일은 다 진실하시도다 5 그는 공의와 정의를 사랑하심이여 세상에는 여호와의 인자하심이 충만하도다 6 여호와의 말씀으로 하늘이 지음이 되었으며 그 만상을 그의 입 기운으로 이루었도다 7 그가 바닷물을 모아 무더기같이 쌓으시며 깊은 물을 곳간에 두시도다 8 온 땅은 여호와를 두려워하며 세상의 모든 거민들은 그를 경외할지어다 9 그가 말씀하시매 이루어졌으며 명령하시매 견고히 섰도다 10 여호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