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2/01 5

예수전 - 민호기

"하늘소망", "난 여호와로", "십자가의 전달자" 등 국내 CCM계에 큰 획을 그은 곡들의 작곡자이면서 끊임없는 고민과 시도를 통해 음악적으로도 매 번 의미있는 결과물을 내고 있는 민호기 목사가 지금껏 발표한 앨범들 중 가장 공을 들인 "예수전"이 발매된다. “온전히 예수님의 시선으로 보고 싶었다” 예수님처럼 살고 싶어서 그분이 걸어가신 길을 따라갔다. 나를 향한 그분의 절절한 사랑이 온몸으로 느껴졌다. 찬미워십 대표 민호기 목사가 채워나가는 오직 단 한 분을 위한 사운드트랙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예수전가격: 14,000원 → 12,600원(10.0%↓)베스트: 73위 / 저자: 민호기 / 출판사: 규장 발행일: 2016.11.28 | ISBN: 978-89-60..

어머니의 사랑 - 사랑밭새벽편지

어머니의 사랑 교도소에 있는 아들에게 첫 면회를 온 어머니.. 아들은 말 한 마디 않고... 어머니는 떨리는 목소리로 물었다 “춥지?” 이후에 면회 온 형은, 혀를 차며 말했다 “어머니는 엄동설한에 보일러 불을 끊으시고 냉방에서 항상 자식의 죄를 용서해 달라고 기도하신다” 어느 날, 한글을 모르는 수감자들을 가르칠 교사를 구한다는 소식에 죄수 아들은 자원했다 이 일이야말로 하늘이 준 기회라고 생각하고 교사 생활을 시작했다 비록 힘들고 고달픈 생활이었지만 가르침과 배움 속에서 참 기쁨과 보람을 느꼈다 “어머니께서 이 철없는 불효자식을 변화시켰습니다 어머니! 감사합니다“ - 새로운 사람들 / 윤문원 - 어머니의 사랑은 감옥의 고통도 기쁨으로 만들어내는군요! - 부모님의 사랑은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다- Ha..

그날을 기다리는 행복 - 김석년 목사

노벨문학상 수상자 사무엘 베케트의 희곡 중 ‘고도를 기다리며’라는 작품이 있습니다. 두 노인이 함께 시골의 한 그루 나무 밑에서 ‘고도’를 50년 이상 기다린다는 내용입니다. 그들은 고도가 누구인지, 왜 기다려야 하는지, 언제 오는지, 전혀 알지 못한 채 그저 기다립니다. 그러다 문득 이런 의문을 던집니다. “고도가 오지 않으면 어쩌지? 그러면 목이나 매자.” “고도가 오면? 그땐 사는 거지.” 누군가 작가에게 고도가 누군지 물었다고 합니다. 그러자 작가는 대답합니다. “그걸 알았다면 내가 작품에 썼을 것이다.” 그러면서 작가는 오늘 우리에게도 되묻습니다. “당신의 고도는 무엇인가. 무엇을 그토록 기다리며 사는가.” 생각해보십시오. 지금 당신이 기다리는 것은 무엇입니까. 혹 허무한 것을 기다리다 세월도,..

은혜의 기억이 고난을 견디게 합니다 (시편 22:1~18) - CGNTV QT

은혜의 기억이 고난을 견디게 합니다 (시편 22:1~18)오늘의 말씀[다윗의 시, 인도자를 따라 아얠렛샤할에 맞춘 노래] 1 내 하나님이여 내 하나님이여 어찌 나를 버리셨나이까 어찌 나를 멀리하여 돕지 아니하시오며 내 신음 소리를 듣지 아니하시나이까 2 내 하나님이여 내가 낮에도 부르짖고 밤에도 잠잠하지 아니하오나 응답하지 아니하시나이다 3 이스라엘의 찬송 중에 계시는 주여 주는 거룩하시니이다 4 우리 조상들이 주께 의뢰하고 의뢰하였으므로 그들을 건지셨나이다5 그들이 주께 부르짖어 구원을 얻고 주께 의뢰하여 수치를 당하지 아니하였나이다 6 나는 벌레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의 비방거리요 백성의 조롱거리니이다 7 나를 보는 자는 다 나를 비웃으며 입술을 비쭉거리고 머리를 흔들며 말하되8 그가 여호와께 의탁하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