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2/17 3

대문호 소식이 남긴 시구 - 겨자씨

‘마음을 숨기는 기술’(플레처 부 지음)에 비굴함과 거만함을 꼬집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하루는 중국 북송의 대문호 소식(蘇軾)이 모간산에 유람을 갔다가 사당을 보고 쉬어 가려 했답니다. 사당에 기거하던 도사는 소식의 남루한 옷차림을 보고 별볼 일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해 거만하게 손가락으로 의자를 가리키며 “거기 앉으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고는 도동(道童)을 불러 “차나 주거라”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소식과 이야기를 나누던 도사는 소식의 말투가 평범하지 않음을 알아채고 높은 사람일 수도 있다고 생각해 바로 본당으로 모시며 조금 예의를 갖추어 말했습니다. “앉으시지요.” 그러고는 도동에게 차를 내오라고 했습니다. 마침내 도사는 지금 자신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사람이 대문호 소식임을 알아차리고 급히 태..

나를 대신해 싸우시는 하나님께 맡긴 전쟁 (시편 35:1~18) - CGNTV QT

나를 대신해 싸우시는 하나님께 맡긴 전쟁 (시편 35:1~18)오늘의 말씀[다윗의 시] 1 여호와여 나와 다투는 자와 다투시고 나와 싸우는 자와 싸우소서 2 방패와 손 방패를 잡으시고 일어나 나를 도우소서 3 창을 빼사 나를 쫓는 자의 길을 막으시고 또 내 영혼에게 나는 네 구원이라 이르소서 4 내 생명을 찾는 자들이 부끄러워 수치를 당하게 하시며 나를 상해하려 하는 자들이 물러가 낭패를 당하게 하소서 5 그들을 바람 앞에 겨와 같게 하시고 여호와의 천사가 그들을 몰아내게 하소서 6 그들의 길을 어둡고 미끄럽게 하시며 여호와의 천사가 그들을 뒤쫓게 하소서 7 그들이 까닭 없이 나를 잡으려고 그들의 그물을 웅덩이에 숨기며 까닭 없이 내 생명을 해하려고 함정을 팠사오니 8 멸망이 순식간에 그에게 닥치게 하시..

위로를 전하는 하나님 나라의 음악가 -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위로를 전하는 하나님 나라의 음악가 -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강석우 윤유선의 하늘빛향기 은혜로운 간증 공유하길 원합니다!!~ ^^ 박지혜 (바이올린 연주자)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https://ko.wikipedia.org/wiki/박지혜_(바이올린_연주자)개요[편집]. 어린 시절과 성장과정[편집]. 독일에서 태어나 바이올리니스트 어머니로부터 바이올린을 배우면서 바이올리니스트로써의 인생을 시작했다. 미국 인디애나 ...‎개요 · ‎어린 시절과 성장과정 · ‎각주 · ‎바깥 고리박지혜 : 바이올린, 그리고 내 영혼의 어두운 밤(Ji-Hae Park: The violin ...▶ 12:41https://www.ted.com/.../ji_hae_park_the_violin_and_my_dark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