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11/04 4

내게 오라 - 다윗과 요나단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Come to me, all you who are weary and burdened, and I will give you rest(마태복음/MATTHEW 11:28) ('내게 오라' 한글/영어번역가사) 1죄에 빠져 헤매이다가 지쳐버린 나의 모습은못 견디는 아픔 속에서 그렇게 쓰러졌을 때아무도 보는 사람이 없어 정말로 나 외로웠네그때 주님 내게 찾아와 사랑으로 함께 하였네 When I was wandering and was exhausted in sin, andfell down as such in unendurable agony,I was really lonely, because there was no one to care for m..

공감인터뷰 지은영

1> 인사와 소개를 부탁드립니다~저는 노래하는 예배자 지은영이라고 합니다. ‘노래하는 예배자’라는 소개에 설명을 덧붙이자면, 예배란 교회에서 형식을 따라 드리는 것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생각입니다. 우리 삶의 모든 부분을 하나님께 의탁하고 그분의 뜻을 따라 살고자 경주하는 모든 순간이 예배인 것입니다. 저에게는 노래하는 일이 직업이자 사명입니다. 그리고 예배입니다. 노래하는 모든 순간에 하나님만 향하여 노래하고자 합니다. 저의 모든 노래가 예배가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2> 경력에 비해 음반에 늦게 나오신 것 같습니다. 음반이 어떻게 나오게 되었는지 마음을 나누어주세요사실 이 음반은 저의 첫 음반은 아닙니다. 2009년 CCM 음반 열매맺는나무 1집 ‘주님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네’ 와 2010년 재..

“하나님을 위하여 저의 재능을 쓰겠습니다!”(고전10:31) - <직장인 5분 묵상, 방선기 원용일 직장사역연구소>

“하나님을 위하여 저의 재능을 쓰겠습니다!”"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고전10:31)르네상스를 대표하는 미술가 미켈란젤로의 스승 보톨도 지오반니가 14세의 소년 미켈란젤로를 만났을 때 그에게서 이미 조각가로서 천재적 재능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그가 미켈란젤로에게 이런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인생은 실력만으로는 안 된다. 무엇을 위해 그 실력을 사용해야 할 지 알아야 한다. 실력은 사명과 손잡아야 한다.” 그리고 미켈란젤로를 데리고 현장학습을 갔습니다. 먼저 고급 술집으로 가서 멋진 조각들을 보여주면서 말했습니다. “이 작품은 대단히 아름답지? 그러나 이 조각가는 그 훌륭한 실력을 술 마시는 사람들을 위해 사용한 것이다.” 지오반니는 다시 미켈란젤로..

움켜쥔 어린아이(고전13:11) - <내려놓음 365 묵상, 이용규>

움켜쥔 어린아이무엇이든지 손에 쥐어주면 꽉 움켜쥐고 절대 놓으려 하지 않는 어린아이처럼 나는, 하나님이 더 좋은 것 주시려고 내려놓아라, 포기하라 말씀하시는데 꽉 움켜쥐고 내 것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어렸을 때에는 말하는 것이 어린 아이와 같고 깨닫는 것이 어린 아이와 같고 생각하는 것이 어린 아이와 같다가 장성한 사람이 되어서는 어린 아이의 일을 버렸노라" (고전13:11)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